엑디즈, 쿠알라룸푸르 공연 성료→롤라팔루자 출격 ‘글로벌 상승세’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새 월드투어 일환 쿠알라룸푸르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지난달 31일(이하 현지시간) 쿠알라룸푸르에서 새 월드투어 ‘Xdinary Heroes < Beautiful Mind > World Tour’(<뷰티풀 마인드>) 일환 단독 공연을 펼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건일, 정수, 가온, 오드(O.de), 준한(Jun Han), 주연 여섯 멤버는 풍성한 장르가 매력적인 가창곡들로 열기를 높였다. 록 오페라에서 영감을 받은 최근 앨범 ‘Beautiful Mind’(뷰티풀 마인드) 타이틀곡 ‘Beautiful Life’(뷰티풀 라이프)부터 ‘XYMPHONY’(심포니), ‘FIGHT ME’(파이트 미), ‘Walking to the Moon’(워킹 투 더 문), ‘Break the Brake’(브레이크 더 브레이크)까지 매 무대에서 풀밴드 에너지, 현란한 연주 퍼포먼스, 짜릿한 보컬로 록 밴드가 선사할 수 있는 전율을 제대로 안겼다.
현지 관객들은 플래시 이벤트를 선물하는 것은 물론 멤버들의 연주에 맞춰 즉석 떼창을 펼쳐 현장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만들었다.
멤버들은 공연을 마치며 “쿠알라룸푸르의 엄청난 에너지와 함성 소리에 놀랐다. 노래를 들려드릴 수 있어 정말 행복했다. 선물이 되는 공연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오히려 열기와 환호성으로 큰 선물을 받은 기분이다. 잊지 않고 돌아가겠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최근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다음 달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개최하는 서머 스페셜 공연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번 서머 스페셜 공연은 엑디즈의 핸드볼경기장 첫 입성으로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기세를 이어 31일에는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그랜트 공원에서 진행하는 세계적 뮤직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에 출격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성근, 식당 오픈 취소설에 “음식이 술 마셨냐”
- 안영미, 라디오서 둘째 임신 깜짝 발표 “44세 노산, 저질렀다”
- 강남, ♥이상화 이름 부르며 42km 완주…존경 담긴 프로포즈 편지도 ‘눈길’
- 프로야구 선수 출신 코치-학부모 불륜 의혹 대반전…“의처증으로 망상”
- ‘핑계고’ 발언 현실 됐다…남창희, 비연예인 ♥여친과 22일 결혼
- ‘미성년자 성폭행’ 고영욱, 한국 사회에 일침 “교화됐는데 개 사룟값도 못 벌어”
- [전문] 김지연 “이혼 이유는 정철원 가정폭력…루머엔 법적 대응”
- 로제, 장원영·카리나 제치고 ‘세계 미녀 1위’ 등극…“말 안돼” 얼떨떨
- [단독] 김선호도 수상한 법인···차은우와 ‘판박이’ 1인 기획사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