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없이도 뜨거웠다’…2NE1, 美 페스티벌 달군 CL·산다라·공민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NE1이 미국 '헤드 인 더 클라우드'(Head In The Clouds LA 2025) 페스티벌 무대에 3인 체제로 올랐다.
2NE1은 지난 1일(현지 시각) LA에서 열린 '헤드 인 더 클라우드 LA 2025' 무대에서 CL, 산다라박, 공민지 3인 체제로 무대를 꾸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2NE1이 미국 ‘헤드 인 더 클라우드’(Head In The Clouds LA 2025) 페스티벌 무대에 3인 체제로 올랐다. 불참한 멤버 박봄은 국내에 머문 것으로 알려졌다.
2NE1은 지난 1일(현지 시각) LA에서 열린 ‘헤드 인 더 클라우드 LA 2025’ 무대에서 CL, 산다라박, 공민지 3인 체제로 무대를 꾸몄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Y2K 무대 의상, 히트곡 메들리로 글로벌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공연 이후 CL은 “Thank you LA”, 산다라박은 “Thank you Los Angeles, Thank you Blackjacks(팬덤명)”, 공민지는 “Ain’t never gonna stop”이라며 SNS를 통해 공연의 여운을 전했다. 팬들 사이에서는 2NE1이 향후 3인 체제로 재편되는 것 아니냐는 관측도 제기됐다.
박봄은 최근 팬들 사이에서 심리적 불안정함을 드러낸 모습이 이어지며 걱정을 산 바 있다. 그러나 이번 공연 불참은 사전 협의된 결정이었다.
박봄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28일 공식 SNS를 통해 “박봄이 개인 사정으로 인해 페스티벌 공연에 불참하게 됐다”며 “신중한 논의 끝에 무대에 오르지 않기로 결정했다.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공지한 바 있다.
한편, 2NE1은 지난 4월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린 앙코르 콘서트를 끝으로 월드 투어를 마무리했다. 이번 LA 공연은 그 연장선이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지원, 길거리 사진에 실검 발칵!…48세 비주얼 실화?
- 김지혜, 쌍둥이 임신 중 항생제 부작용으로 응급실행…“정말 임신은 쉽지 않다” 호소
- 안정환, 방송 접고 미국으로 떠나나…노후 대비 계획 공개(‘선 넘은 패밀리’)
- 혼전임신?…이상민, 10살 연하 ♥찡찡이와 신혼고백, 2세는 계획중!
- ‘정답소녀’ 김수정, 이재명 대통령 당선 직후 “파란나라 지어요”
- 282만 유튜버 침착맨, 채널 유료화 선언했다 거센 역풍…무슨 일?
- “퇴보에서 전진으로”…이승환 발언에 JK김동욱 “무늬만 전진” 맞불
- “3일에 4000만원, 두번에 5000만원?” 맹승지·전세현·조민아까지…스폰 제안에 분노한 스타들
- 고윤정, 털렸지만 ‘힐링’…발리서 만난 귀여운 범죄자들
- ‘갑상선암’ 진태현, ♥박시은과 뉴욕행 근황 “열심히 살아가야 할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