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학 교수 된 해이 "남편 조규찬·아주버님 조규만·사촌동생 폴킴"(유퀴즈) [TV캡처]
임시령 기자 2025. 6. 4. 21:24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 해이의 집안이 화제다.
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미국 대학 교수가 된 가수 해이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유재석이 "해이는 음악가 집안이다. 소이도 음악가 연기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남편분도 가수 조규찬, 아주버님이 조규만, 사촌 동생이 폴킴"이라고 소개했다.

조세호가 "가족 중 저작권료가 제일 높은 사람이 누구냐"고 질문했다. 이에 해이는 "조규만 아주버님이 아닐까. '다 줄 거야'가 워낙 히트곡이라"고 얘기했다.
조규찬에 대한 근황도 전해졌다. 해이는 "앨범 작업 계속하면서 경희대사이버대학교에서 학과장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조규만도 앨범 작업하며 프로듀싱하는 중이라고.
폴킴에 대해서는 "할머니들이 자매였다. 할머니의 언니의 손녀들. 육촌이다"라고 관계를 설명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준형, '51세 나이로 별세' 가짜뉴스에 "아직까지 잘 살고 있어"
- "눈치채니 커튼 뒤에 숨어서‥" 이세영, 불법촬영 피해(영평티비)
- "오지마" 전호준, 전 연인 데이트 폭행 반박…증거사진·녹음본 공개
- "거짓입장 들통났나" YG 송민호, 검찰 송치에도 여전히 침묵 중 [ST이슈]
- 故 김새론, 생전 마지막 메시지 "힘들 때 나를 떠난 사람들아"
- 이승기, 두 아이 아빠 된다…이다인 임신 5개월 차
- 최정윤, 5살 연하와 깜짝 재혼 "딸, 처음 봤는데 '아빠'라 불러"
- 차은우부터 김선호까지, 절세 탈 쓴 '유령 가족 법인' 실체 [ST취재기획]
- 남현희, 전청조 때문에 파경 NO "전남편 상간녀 때문에 이혼" 폭로
- 하정우, 11살 연하 차정원과 열애 중…"결혼은 정해진 바 없다"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