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은 어디로?..2NE1, 美 페스티벌서 다시 뭉쳤다 [Oh!쎈 이슈]

지민경 2025. 6. 4. 19:22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2NE1이 미국 로스엔젤레스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 가운데 박봄을 제외한 세 멤버만 등장해 궁금증을 더했다.

2NE1은 지난 1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린 음악 페스티벌 'Head in the Clouds' 무대에 올라 현지 팬들과 만났다.

공연이 끝난 후 멤버들은 SNS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현자 사진을 게재했다. 하지만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봄을 제외한 CL과 산다라박, 공민지의 모습만 있어 의아함을 자아냈다. 

박봄의 소속사에 따르면 이날 박봄은 사전 협의 후 개인 사정으로 인해 무대에 불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는 이미 행사 일주일 전 SNS를 통해 박봄의 불참 사실을 팬들에게 알린 바 있다.

박봄이 5월 말 미국 LA에서 찍은 사진을 공유해 현지에 있었음에도 무대에 오르지 않은 것 아니냐는 추측도 일부 나왔지만 박봄은 페스티벌 당시 한국에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2NE1은 지난해 10월부터 데뷔 15주년 기념을 기념해 10년 만에 'WELCOME BACK' 월드투어를 진행, 총 12개 도시에서 27회 공연을 펼치며 22만 명의 관객들과 호흡했다. /mk3244@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