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측, 시즌12 부활설에 "새로운 시기에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 중" [공식]

임시령 기자 2025. 6. 4. 11:43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미더머니 11 포스터 / 사진=Mnet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쇼미더머니'가 시즌12로 돌아올까.

4일 Mnet 측은 스포츠투데이에 '쇼미더머니' 시즌12 제작 확정 관련 "'쇼미더머니'를 포함한 Mnet 힙합 IP는 새로운 시기에 새로운 기획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오전 JTBC는 '쇼미더머니'가 시즌 12 제작을 확정하고 심사위원 섭외 등 준비에 한창이라고 보도했다.

'쇼미더머니'는 2012년부터 2022년까지 매년 방송한 힙합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래퍼 스윙스, 매드클라운, 넉살, 행주, 비와이, 우원재, 이영지 등을 배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쇼미더머니'가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면, 지난 2022년 시즌11 종영 후 3년 만이다. 특히 Mnet이 올해 30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그 의미를 더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