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아, 6월 8일 결혼 앞두고…"연락 못 드려 죄송" [SC이슈]
정빛 2025. 6. 3. 09:56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뮤지컬 배우 이상아가 결혼을 앞둔 심경을 전했다.
이상아는 2일 자신의 계정에 "06.08. pm 12:00. 거짓말처럼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이렇게 큰일을 준비하면서 많은 분들의 응원과 사랑을 받게 돼 너무 감사드린다"는 글을 남겼다.
이어 "결혼 소식을 모든 분께 직접 전해드리고 싶었지만, 오랜만에 드리는 연락이 죄송하고 부끄러운 마음에 미처 연락드리지 못한 분들이 많다"며 "혹시나 마음이 불편하셨다면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고, 연락 주신다면 감사한 마음으로 인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웨딩 사진에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이상아가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흑백으로 처리된 사진 속에서도 청순한 미모와 보조개 미소가 눈길을 끈다.
앞서 이상아는 "오랜 기간 서로의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눈 최고의 짝꿍과 결혼을 준비 중"이라며 6월 결혼 사실을 밝힌 바 있다.
1993년생인 이상아는 2013년 뮤지컬 '위키드'로 데뷔한 후 '맘마미아!', '오 캐롤', '킹키부츠', '그리스', '레미제라블'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다모 호위무사' 故 김민경, 29세밖에 안됐는데...위암 투병 끝 사망…
- 추자현, 무속인 됐다..“함께하는 분들에 대한 믿음 커”
- 2세 바란 서장훈, 재혼 임박했다..“조용히 결혼식 올리기로” (미우새)
- 박나래, "KBS 싹 망쳐놓겠다...더럽게 놀겠다" '개콘' 기강 잡은 …
- '충격 실화' 남편이 아파트 벽 뚫어 옆집 여자와 불륜 "아내는 미쳐가는…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