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강해림 열애설에…'전부인' 조윤희가 올린 사진 한 장 [RE: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건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전부인 조윤희에게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12일 조윤희는 자신의 계정에 드라마 '금주를 부탁해' 관련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조윤희가 출연 중인 드라마 '금주를 부탁해' 관련 사진으로 알려졌다.
한편, 조윤희는 현재 드라마 '금주를 부탁해'에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배우 이동건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전부인 조윤희에게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12일 조윤희는 자신의 계정에 드라마 '금주를 부탁해' 관련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는 붉은 치마, 옅은 분홍 저고리와 함께, 머리에 전통 족두리를 쓰고 있다. 또한 ‘2002 제10회 보천 얼짱 선발대회 진'이라고 쓰인 리본을 걸치고 있어, '리즈' 시절을 떠올리게 만든다.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조윤희는 은은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아이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을 앳된 비주얼에 시선이 쏠린다. 해당 사진은 조윤희가 출연 중인 드라마 '금주를 부탁해' 관련 사진으로 알려졌다.
해당 게시물이 더욱 주목받는 이유는 전남편 이동건의 열애설 직후 올라온 글이기 때문이다. 앞서 조윤희는 전 남편 이동건과 2017년 결혼해 슬하에 딸 로아를 두고 있다. 두 사람은 2020년 합의 이혼 후 남남이 됐다.
최근 이동건은 16살 연하 강해림과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에 양측은 "사생활 부분이라 공식 입장을 내기 어렵다"라며 열애설에 대한 말을 아꼈다. 이러한 가운데, 이동건이 지인들에게 "행복하다"라고 말한 사실이 알려지며 다시 한번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앞서 조윤희는 TV CHOSUN '이제 혼자다'에 출연해 이혼 후 홀로 자녀를 키우는 심경을 고백한 바 있다. 당시 그는 "딸이 아빠에 대해서 내 영향으로 안 좋게 생각하면 안 되니까 아빠 칭찬을 많이 한다"면서 대인배적인 면모를 보였다.
한편, 조윤희는 현재 드라마 '금주를 부탁해'에 출연 중이다. '금주를 부탁해'는 지극히 상식적인 애주가라 자평하던 한 여자가 술을 증오하는 첫사랑과 재회하며 금주에 도전하는 맨정신 사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조윤희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놓치면 평생 후회할 5월 개봉작…"극장에 남는 자리 없을 수도 있다"
- 넷플릭스 최초 '서울' 배경 영화 등장…봉준호 감독조차 반했다
- 6년 전에 개봉했는데…갑자기 넷플릭스 TOP5에 진입한 한국 영화
- 시즌1도 미쳤는데…초호화 캐스팅+시즌2로 돌아온다는 한국 드라마
- 김수현 논란에 역주행한 영화 '리얼', OTT 순위는 올랐지만 평점은 처참
- 尹 파면 직후 느닷없는 역주행…'평점 8.57' 찍고 반응 터진 한국 영화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평점은 6점대인데…국내 OTT 랭킹 3위 오르며 '역주행' 중인 한국 영화
- 극장에선 9만 명 간신히 넘겼는데…넷플릭스에서 빠르게 '역주행' 중인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