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짠한형’ 김응수, 의리파 영탁 미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응수 영탁, 나이를 뛰어넘은 친구 사이였다.
2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서는 배우 김응수, 영탁 인터뷰, 근황이 공개됐다.
김응수는 영탁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그는 "사실 이 친구는..내가 '꼰대인턴' 드라마 할 때 내가 주인공이었다. 그때 영탁이 '미스터트롯'으로 떴을 때 그 드라마에 우정 출연을 해줬다"며 고마운 마음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김응수 영탁, 나이를 뛰어넘은 친구 사이였다.
2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서는 배우 김응수, 영탁 인터뷰, 근황이 공개됐다.
김응수는 영탁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그는 “사실 이 친구는..내가 ‘꼰대인턴’ 드라마 할 때 내가 주인공이었다. 그때 영탁이 ‘미스터트롯’으로 떴을 때 그 드라마에 우정 출연을 해줬다”며 고마운 마음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이에 신동엽은 “뭐, 영탁은 이것 저것 돈 되는 건 다 한 것 같다”고 농담을 던졌다. 영탁은 웃으며 “뭐, 그렇다. 열심히 살았다”고 멋쩍게 웃었다.
김응수는 최근 미국 독립영화 ‘배드포드 파크’에 출연을 확정, 촬영 중이다. 제작자는 개리 포스터로,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제작자로도 유명하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 솔로' 출연자, 가짜 명품 경매 덜미 경찰 수사
- '트렁크 살인범' 김일곤이 작성한 28인 살생부 [T-데이]
- "더러운 창녀" 韓여성 인종차별 유튜브 생중계 "프랑스 망신"
- 전청조 감옥서도 사기, 동성 교제+임신한 척
- "5억 내놔" 유명 가수 협박한 조폭 출신 男, 구속기소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