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박나래, 13년 만에 귀환…개그 내공 휘몰아쳤다

임시령 기자 2025. 6. 2. 14:50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콘서트 박나래 / 사진=KBS2 캡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코미디언 박나래가 13년 만에 '개그콘서트'에 출격해 공개 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주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박나래는 지난 1일 밤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에 절친 코미디언 장도연과 함께 출연해 강력한 웃음폭탄을 터트렸다.

두 사람은 과거 '개그콘서트' 코너 '패션 넘버 5' 등을 통해 환상적인 티키타카 개그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졌던 바. 이날은 코너 '챗플릭스'를 통해 다시 한번 찰떡 호흡을 이끌어내 화제를 모았다.

박나래는 분장 개그의 달인답게 망가짐을 불사하는 파격적인 캐릭터로 분해 시선을 강탈하더니, 박성광, 장도연과 적재적소 애드리브로 빈틈없는 개그를 쉴 새 없이 쏟아내 주위를 포복절도하게 했다.

또한 코너 '데프콘 썸 어때요'에선 나래바 박사장으로 변신, '농익은 콩트 최강자'답게 치명적인 매운맛 개그로 초특급 웃음을 안겼다. 특히 탄탄한 개그 내공이 집약된 능청스러운 유혹 연기는 웃음지수를 높이기에 충분했다는 반응이다.

한편 박나래는 현재 MBC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tvN '놀라운 토요일', 유튜브 '나래식' 등을 통해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