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10일간 ‘매진 특가’..최대 20% 할인

[파이낸셜뉴스] 진에어는 2일부터 11일까지 10일간 월 정기 프로모션인 ‘매진 특가’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6월의 매진특가는 항공 운임 최대 20% 할인 및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 부가서비스 할인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대상 노선은 국제선 35개 및 국내선 12개 노선이다. 탑승 기간은 6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다만 성수기와 일부 일자는 제외된다.
주요 노선별 할인율은 △부산~울란바토르 20% △인천~괌 및 대구~타이베이 15% △인천~방콕, 다낭, 다카마쓰 및 부산~나트랑, 괌 10% △인천~나리타, 오사카 및 부산~나고야, 오키나와 5% 등이다. 국내선은 김포~포항경주와 김포~여수 노선 15%, 김포~부산, 울산 및 제주~광주, 대구 등에서 5% 할인이 적용된다.
국제선 할인 운임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대상 노선과 일자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적용돼 표출된다. 국내선은 항공권 예약 시 프로모션 코드 ‘6MAEJIN’를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최대 1만5000원까지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2500명을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카드 또는 머니로 항공권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사전 좌석 지정 2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진에어는 현재 인천~괌 노선을 매일 1회, 부산~괌 노선을 주 4회 일정으로 운항하고 있다. 7월 1일부터는 인천발 야간편을 추가해 하루 2회, 부산발은 주 7회 일정으로 증편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도 진에어 탑승객에게 기본으로 제공되는 무료 위탁 수하물 15kg은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진에어
ggg@fnnews.com 강구귀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비 결혼 김종국 아내 공개 "원래 알던 동생이었다"
- 부여 사찰서 불…주지스님 숨진 채 발견
- 고교 친구 성매매시킨 20대…"신이 점지해 준 男들과 관계 맺어야"
- "가수 신씨, 수년간 美 원정도박…공연 선급금 20억 빼돌려"
- "너도 연락했잖아" 배지현 폭로에 황재균 당황…류현진 "뭐라고?"
- '양성애자 고백' 솜혜빈, 2세 연하 男과 결혼
- '18세 연하' 女의원 술에 마약 타 놓고 "바보 같은 실수"..60대 佛 전직의원의 황당 주장
- 어쿠스틱 콜라보 모수진, 25일 사망 "사인 비공개"
- "장투해서 망했어요" 10년 투자 -90%…화장품·항공주 투자자 눈물
- 45세 강균성 "15년 전 혼전순결 서약…얼마 못 가 무너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