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언니가 더 예뻐" 얼굴 공개...지상렬이 터뜨린 결혼식 비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지민 언니의 뛰어난 미모가 공개됐다.
지상렬은 "한지민과 드라마 '이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드라마 찍을 때 그 중간에 언니가 결혼한다고 나에게 사회를 봐달라고 부탁 하더라. 그런데 사회를 보는데 한지민 언니가 더 예쁘더라"라고 말했다.
한편 한지민은 두 살 터울 언니가 있는데 과거 공개된 사진을 보면 커다란 눈에 오똑한 콧날로 일란성 쌍둥이를 의심하게 할 만큼 붕어빵 미모를 자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한지민 언니의 뛰어난 미모가 공개됐다.
31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에는 형과 형수님의 리마인드 웨딩을 선물한 지상렬이 신지와 예행연습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은지원은 지상렬에게 "예전에 한지민 씨 친 언니 결혼식 사회를 보지 않았나"라고 물었다.

지상렬은 "한지민과 드라마 '이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드라마 찍을 때 그 중간에 언니가 결혼한다고 나에게 사회를 봐달라고 부탁 하더라. 그런데 사회를 보는데 한지민 언니가 더 예쁘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백지영은 "보통 그런 자리에 가면 소개도 받고 여자친구 하나 만들고 하는데 어떻게 된거냐"라며 "그리고 한지민 씨가 지상렬 씨와 친했던거냐. 남다르게 생각했던 거냐"라고 물었다.

지상렬은 "그 때 당시에 지민이가 안은 사람도 많고 다른 좋은 사람도 많을텐데 나한테 이런 부탁을 하길래 혹시 나한테 관심있나 했다"고 김칫국을 마셨다. 백지영은 "오빠를 정말 재미있다고 생각했나보다"라고 정리했다.
한지민 친 언니의 미모는 유명하다. 친 언니가 낳은 아들이자 한지민의 조카도 아이돌로 바로 데뷔해도 될 정도로 훈남인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한지민도 친 언니의 미모에 대해 "언니가 어릴 때 예쁜 걸로 유명했다. 저는 누구누구의 동생으로 불렸다"라며 "언니 성격이 외향적이고 저는 내성적이라 언니가 연예인을 할 줄 알았다"라고 말한 바 있다.
한편 한지민은 두 살 터울 언니가 있는데 과거 공개된 사진을 보면 커다란 눈에 오똑한 콧날로 일란성 쌍둥이를 의심하게 할 만큼 붕어빵 미모를 자랑한다. 과거 연예계 활동을 제의 받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자현, 무속인 됐다..“함께하는 분들에 대한 믿음 커”
- "아내가 샤워를 3분도 안해..위생관념 차이 심해"..국제결혼 남편, 라…
- 김하영, 하와이서 美경찰에 붙잡혀..“총 쏠까 무서웠다”
- 김숙 "♥구본승과 결혼날짜 10월 7일, 함께 파티하기로"
- 팽현숙 "최양락, 날 미친X이라고 하고 다녀"...충격 '이혼사유' 폭로…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