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열애설 부인' 박주현 "시원하게 욕 한번 해보고 싶다" (SNL7)

박소영 2025. 5. 31. 17:00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voto

[OSEN=박소영 기자] ‘SNL 코리아’가 솔직하고 털털한 캐릭터의 대명사인 아홉 번째 호스트 배우 박주현의 파격 변신과 코미디 연기 완주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는 떴다 하면 ‘밈 스타’ 자리를 예약하는 초특급 호스트와 웃음 전투력 만렙인 ‘믿보’ 크루가 만드는 자타공인 대한민국 1위 리얼 코미디 쇼.

오늘(31일) 토요일 저녁 8시 공개를 앞두고 선보인 9화 스틸 컷에는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7을 웃음꽃으로 활짝 피운 주요 장면들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주현은 무대 위에서 맡은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해, 과감하게 내려놓으며 완성한 싱크로율과 진지하게 웃기는 고차원 코미디 연기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박주현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불량 학생 스타일과 아날로그 감성의 ‘Y2K’ 패션으로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깜찍한 헤어스타일과 상큼한 ‘풀하우스’풍 공주 패션으로 변신해 권혁수 앞에서 애교 가득한 눈빛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김원훈의 휴머노이드 여자친구로 변신한 모습에서는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발랄한 매력을 뽐냈으며, 전 시즌에서 폭발적인 성원을 얻었던 AI 로봇 ‘기가후니’ 정상훈과는 환상의 티키타카가 예고되고 있다. 이처럼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낸 박주현이 과연 어떠한 사연들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남장여자’ 호위대장으로 변신한 박주현이 왕 신동엽의 마음을 사로잡는 장면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안정적인 정극과 코미디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연기 변신 속에서도, 깨알 같은 웃음을 유발하려는 박주현의 ‘메소드 연기’가 더해져 즉흥 연기의 대가 신동엽마저 엄지를 치켜세우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박주현은 “시원하게 욕 한번 해보고 싶다”는 솔직한 바람으로 오프닝부터 분위기를 달궜고, 이어 “테토녀(테스토스테론 여자)의 정석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각오를 밝혀 ‘SNL 코리아’ 시즌 7에서 펼칠 파격적인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7, 아홉 번째 호스트 박주현과 함께하는 9화는 오늘 5월 31일 토요일 저녁 8시 공개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