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 할리우드 진출작 영화 '발레리나' 스틸 컷 최초 공개

박지현 2025. 5. 31. 11:20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발레리나(Ballerina)' 카틀라 박(수영) 스틸 컷. Lionsgate
배우 최수영의 존 윅 스핀오프 영화 '발레리나(Ballerina)' 스틸 컷이 최초 공개됐다. 

사람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 채널을 통해 수영의 '발레리나(Ballerina)' 스틸 컷을 공개했다. 

'발레리나(Ballerina)'는 존 윅 시리즈 '존 윅 3: 파라벨룸' 사건이 발생하는 시기를 배경으로 하며, 수영은 이브 마카로(아나 데 아르마스)의 동료인 일성(정두홍)의 딸 '카틀라 박(Katla Park)' 역을 맡았다. 

카틀라 박은 이브의 첫 현장 임무에서 보호를 받는 인물로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그녀가 처음 등장하는 클럽 씬이 담겼다. 

수영은 앞서 발레리나의 대본을 읽고 "아버지와 딸 사이 관계가 드러나는 점이 인상 깊었다. 실제로 내게 가족은 전부라서 영화의 이야기가 마음에 들었다"며 영화 캐릭터에 대한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영화 '발레리나'는 존 윅(키아누 리브스)을 암살자로 훈련시킨 발레리나 겸 킬러, 이브(아나 데 아르마스)가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암살자로 변신하면서 펼쳐지는 과정을 담은 액션 영화다.

박지현 온라인 뉴스 기자 jullsjh@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