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182㎝·75㎏인데 “살 오른 상태, 리즈는 72㎏”(혤스클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보검이 자신의 체중을 공개했다.
5월 30일 혜리 채널에는 '얼굴합 벌써 미쳐버린 굿케미, 굿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혜리는 한 구독자가 보낸 '제 남친이 진짜 억울하게 생긴 박보검이라서요. 너무 궁금해요. 보검님. 지금 얼굴 나오려면 몇 kg인가요'라는 내용의 질문을 공개했다.
영상 말미 '오늘의 TMI' 질문에도 박보검은 "저는 오늘 한끼 먹었다. 멕시칸 로스트 치킨랩 먹었다. 오늘 그거 하나 먹었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박보검이 자신의 체중을 공개했다.
5월 30일 혜리 채널에는 ‘얼굴합 벌써 미쳐버린 굿케미, 굿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혜리는 한 구독자가 보낸 ‘제 남친이 진짜 억울하게 생긴 박보검이라서요. 너무 궁금해요. 보검님. 지금 얼굴 나오려면 몇 kg인가요’라는 내용의 질문을 공개했다.
박보검은 “그 질문의 본질은 그냥 ‘몇 kg세요’ 아닌가”라고 반문했다. 김소현은 “오빠의 대답에 따라서 그 남자친구 분이 감량하시는 거다”라고 설명했다. 박보검은 “키는 182cm, 몸무게는 75kg이다. 사실 지금 약간 좀 살이 오른 상태다. ‘제일 예쁘다’, ‘지금이 리즈다’ 이럴 때는 72kg다”라고 설명했다.
영상 말미 ‘오늘의 TMI’ 질문에도 박보검은 “저는 오늘 한끼 먹었다. 멕시칸 로스트 치킨랩 먹었다. 오늘 그거 하나 먹었다”라고 답했다.
혜리는 “다이어트 중이신가”라고 물었다. 박보검은 “조금씩 체중 관리를 하려고 한다. 72~73kg 되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지드래곤, 진짜 여친은 ♥이주연이었나…6년만 재결합 열애설 ‘묵묵부답’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사우디 간호사 “월급 600만원, 대신 1년에 두달 놀면서 돈 받아”(유퀴즈)
- 이영애 만난 김성령, 50대 맞아요? 반할 수 밖에…나이 잊은 피부+미모 놀라워
- 신민아, 참 안 늙는 구미호 미모‥♥김우빈 반한 국보급 얼굴
- 최정우 갑작스러운 사망, 7개월 전 ‘동치미’서 삼혼 이유 고백했는데
- 박수홍, 압구정 올수리 새 집 최초공개 “딸 재이 핑크빛 방+욕실, 아내가 다 골라” (슈돌)
- 나나, 브라톱 입고 쩍 갈라진 복근 자랑…흑백 뚫는 미모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