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그룹 가고 파’…DK, DNF 제물 삼아 5위 탈환 [LC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플러스 기아(DK)가 DN 프릭스(DNF)를 제물 삼아 레전드 그룹 합류를 위한 불씨를 살렸다.
2세트 폭발적인 파괴력을 보이며 시즌 두 번째 승리 의지를 보였던 DNF는 거짓말 같이 2세트의 기세가 사라지면서 1, 2라운드 통털어 단 1승만을 거뒀다.
DK는 30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5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정규시즌 2라운드 DNF와 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종로, 고용준 기자] 디플러스 기아(DK)가 DN 프릭스(DNF)를 제물 삼아 레전드 그룹 합류를 위한 불씨를 살렸다. 2세트 폭발적인 파괴력을 보이며 시즌 두 번째 승리 의지를 보였던 DNF는 거짓말 같이 2세트의 기세가 사라지면서 1, 2라운드 통털어 단 1승만을 거뒀다.
DK는 30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5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정규시즌 2라운드 DNF와 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시우’ 전시우가 3세트 제이스로 초반부터 경기를 터뜨리며 팀의 아홉번째 승리를 견인했다.
이로써 2연승을 달린 DK는 시즌 9승(8패 득실 +1)째를 올리면서 KT(9승 8패 득실 0)를 득실 차이로 끌어내리고 5위로 올라섰다. 6연패를 당한 DNF는 시즌 17패(1승 득실 -27)째를 당했다.
1, 2라운드 내내 한 번도 기대치에 부응하지 못했던 DNF가 1세트부터 총력전을 펼쳤지만, DK가 ‘불독’ 이태영의 실수를 놓치지 않고 포착하면서 43분간의 장기전에서 먼저 웃었다.
벼랑 끝으로 몰린 DNF가 2세트 필살 카드라고 할 수 있는 사이온-트런들 탱커 듀오를 내세워 1-1로 쫓아오는데 성공했지만 올 시즌 아픈 손인 ‘제이스’를 막지 못했다.
1-1 추격을 허용한 DK가 3세트 ‘시우’ 전시우에게 ‘제이스’를 쥐어줬고, 이를 공략하기 위해 DNF가 달려들었다. 그러나 ‘시우’가 DNF의 압박을 놀라울 정도로 버텨내면서 경기는 DK쪽으로 기울었다.
DK는 봇에서도 우위를 점하면서 일방적으로 격차를 벌려나갔다. 오브젝트와 건물 공략 등 일사천리로 상대를 밀어붙인 DK는 28분 28초만에 DNF의 넥서스를 파괴하고 승부의 마침표를 찍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서인영, 코 보형물 제거+긴머리하니 누구세요? 몰라볼 뻔
- 왜 이렇게 벗나 했는데..'칸예♥︎' 센소리 "누드 집착..내가 직접" 강요설 부인 [Oh!llywood]
- MC몽 "누가 여자친구랑 성매매하냐"..의혹 반박→CCTV 유출 "고소할것"[종합]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브루노 마스가 올린 ‘조선일보 지면’…이게 왜 여기서 나와?
- "악몽 같은 출발" 올림픽 수준이 왜 이래? 韓 선수단 첫 경기, 10분도 안 돼서 '황당 정전'..."이탈
- 윤유선♥이성호, 98일 만에 결혼→별거 위기까지 “불행해도 참고 살라고”(동상이몽2)[종합]
- 76세 원로 女배우, “다음 날 사망 사례” 충격 진단..당뇨 합병증 고백 ('건강한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