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韓 쾌거!' 이강인, 'UCL 결승' 멤버 확정...'한국인 최초' 트레블 목전
김경태 기자 2025. 5. 30. 18:37

[SPORTALKOREA] 김경태 기자= 이강인이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명단에 이름 올렸다.
파리 생제르맹(PSG)은 오는 6월 1일(이하 한국시간) 독일 뮌헨에 위치한 뮌헨 풋볼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4/25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인터 밀란과 한 판 대격돌을 벌인다.
이강인도 결전의 장소 뮌헨으로 향한다. PSG는 30일 구단 공식 채널을 통해 2024/25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멤버를 공개했다.
골키퍼는 잔루이지 돈나룸마, 마트베이 사포노프, 아르나우 테나스가 포함됐다.
수비진에는 아슈라프 하키미, 프레스넬 킴펨베, 마르퀴뇨스, 뤼카 에르난데스, 누누 멘데스, 루카스 베랄두, 윌리안 파초가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미드필더진에는 워렌 자이르에메리, 파비안 루이스, 비티냐, 주앙 네베스, 세니 마율루가 포함됐다.
공격진에는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 곤살루 하무스, 우스만 뎀벨레, 이브라힘 음바예, 데지레 두에, 브래들리 바르콜라, 이강인이 선정됐다.
만일 이강인이 UCL 트로피까지 들어 올린다면 대한민국에서 그 누구도 경험해 보지 못한 '트레블'을 달성하는 것이다. 올 시즌 PSG는 리그 1과 쿠프 드 프랑스 우승을 차지하며 더블을 확정 지은 상태다.
사진=파리 생제르맹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탈코리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워터밤 여신' 시스루로 드러낸 '헉' 소리나는 볼륨감 - 스포탈코리아
- '청량+섹시' 대만을 사로잡은 여신 치어리더
- '학폭 의혹'에 "허위사실 명예훼손" 법적대응 나선 여배우 - 스포탈코리아
- 곧 50대 맞아? 20년 만에 과감한 속옷 화보 찍은 日 모델 - 스포탈코리아
- 이럴수가 양민혁 어쩌나? 英 매체가 “확실히 눈도장 찍을 것”이라고 했는데…토트넘은 쓸 생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