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염혜란, 새 프로필 공개…애순맘 못 알아보겠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 배우 염혜란의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30일 염혜란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염혜란은 온화한 미소와 따스한 눈빛으로 프레임을 가득 채우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완성했다.
염혜란은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 애순이(아이유 분) 엄마 전광례 역을 맡아 세상 모든 애순이들을 울리며 또 한 번 '새로운 염혜란'의 얼굴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대세 배우 염혜란의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염혜란은 온화한 미소와 따스한 눈빛으로 프레임을 가득 채우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완성했다. 우아함부터 부드러운 기품이 느껴지는 무드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염혜란은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염혜란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웃음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이트 컬러의 블라우스를 입은 컷에서는 맑은 분위기 속 봄의 감성을 전했고, 네이비색 체크무늬 셔츠를 입은 컷에서는 편안함을 더해 한층 따뜻하고 포근한 매력을 담아냈다. 이어 그레이 슈트를 입은 컷에서는 시크하고 세련된 카리스마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부드러움과 강인함이 공존하는 염혜란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염혜란은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 애순이(아이유 분) 엄마 전광례 역을 맡아 세상 모든 애순이들을 울리며 또 한 번 ‘새로운 염혜란’의 얼굴을 보여줬다. 그는 시청자의 찬사 속 ‘제61회 백상예술대상’ 여자 조연상을 받으며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염혜란이 또 어떤 모습으로 대중을 찾아올지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둘째날 9시 누적 사전투표율 22.14%...서울·경기 20%대 돌파
- 유시민 “설난영 제정신 아냐”…이준석 “알량한 철학, 품격은?”
- 김재원 "이준석 측이 만남 제안" vs 이준석 "사실 아냐"
- 투표소서 이재명에 “카리나 파이팅!” 외친 남성, 훈방 조치
- 훼손도 모자라서…선거 벽보에 불지른 여성 체포
- “시급 19만원” 고양이 비서 찾습니다...지원자 수백명 폭주
- 오컬트 정치물 '신명' 예매율 4위로 껑충…조기 대선 효과?
- 한국서 아파트 쓸어담더니…중국인 집주인 가장 많았다
- 양손 칼들고 아파트 배회한 남성, 테이저건으로 제압 [영상]
- ‘내란 스모킹건’ 비화폰 서버 확보했다…경찰 수사 급물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