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가람, 30일 신곡 발표…'노무사 노무진' OST 가창

황미현 기자 2025. 5. 30. 09:34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가람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황가람이 부른 MBC 새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의 OST '돌아오지 않을 시간'이 오늘 30일 발매된다.

이번 OST는 황가람의 깊이 있는 감성과 탄탄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노무사 노무진' 첫 회의 주요 장면에 삽입돼 극의 전개에 힘을 보탠다.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잊혀가는 상처들과 이를 극복해가는 과정을 담은 성장 서사를 그렸으며, 황가람 특유의 깊은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컬이 어우러져 진한 여운을 전한다. 극 중 주요 에피소드 곳곳에서 흘러나오며 다채로운 감정을 풍성하게 채우고, 다시 돌아오지 않을 소중한 순간들에 대한 메시지를 고스란히 전하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MBC 새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은 유령 보는 노무사의 좌충우돌 노동 문제 해결기를 담은 코믹 판타지 활극으로, 배우 정경호가 주인공 노무진 역을 맡아 색다른 캐릭터로 변신한다. 첫 방송 전부터 신선한 소재와 유쾌한 전개를 예고하며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