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순이 엄마’ 염혜란, 미모 확 달라졌다
이정연 기자 2025. 5. 30. 09:08

염혜란의 새로운 프로필이 공개됐다.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측은 30일 염혜란이 온화한 미소와 따스한 눈빛으로 프레임을 가득 채운 새 프로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미지 속 염혜란은 우아함부터 부드러운 기품이 느껴지는 무드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염혜란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웃음으로 프로필 컷을 환하게 밝혔다.
화이트 컬러의 블라우스를 입은 컷에서는 맑은 분위기 속 봄의 감성을 전했고, 네이비색 체크무늬 셔츠를 입은 컷에서는 편안함을 더해 한층 따뜻하고 포근한 매력을 담아냈다. 이어 그레이 슈트를 입은 컷에서는 시크하고 세련된 카리스마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부드러움과 강인함이 공존하는 염혜란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 애순이(아이유 분) 엄마 전광례 역을 맡아 세상 모든 애순이들을 울리며 또 한 번 ‘새로운 염혜란’의 얼굴을 선보인 염혜란은 시청자의 찬사 속 ‘제61회 백상예술대상’ 여자 조연상을 수상.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으며 믿고 보는 배우의 저력을 드러냈다.
새로운 염혜란의 탄생은 계속해서 작품으로 이어진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84제곱미터’(감독 김태준), 영화 ‘어쩔 수가 없다’(감독 박찬욱), ‘매드 댄스 오피스’(감독 조현진)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제주 4.3 사건을 다룬 영화 ‘내 이름은’(감독 정지영) 촬영에 한창이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11살 차’ 지상렬♥신지, 5월 31일 초고속 결혼 “전통혼례 방식” (살림남2)
- “각본 없는 성폭행 장면 촬영 강요” 케빈 코스트너, 대역 여배우에 피소
- ‘활동 중단’ 박미선, 근황 전했다…“왠지 찡해”
- 백호, 유명 유튜버에 “내 스타일♥” 분위기 뭔데 (우리지금만나)
- 김종국 LA에 진짜 아내 있나?…이민정 소개팅 거절에 의심 폭발
- ‘이병헌♥’ 이민정 눈물 쏟았다, 현장 뒤집어진 무대 (1등들)
- 이혜성, 결국 대형 사고…“미안해요” 석고대죄 (천하제빵)
- “…남녀 알몸 혼탕”, ‘김지민♥’ 김준호 말에 홍인규 충격 (독박투어4)[TV종합]
- ‘85세’ 최불암, 건강 이상설…“몸 안 좋아” (특종세상)[종합]
- ‘원 팀의 완벽했던 전략’ 여자쇼트트랙 계주 금메달 비결 집중분석, 모두의 승리였다! [밀라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