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중단’ 박미선, 근황 전했다…“왠지 찡해”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2025. 5. 29. 18:00
[동아닷컴]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개그맨 박미선이 근황을 전했다.
박미선은 28일 자신의 SNS에 “후배지만 정말 존경하는 혜련이. 요즘 이 노래 너무 좋지 않나요? 노래 제목이 ‘고장 난 타임머신’인데 가사가 왠지 찡하네요. 나이 먹었나”라며 조혜련의 가수 활동을 응원하며 두 사람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앞서 23일 조혜련 역시 SNS에 “‘고장 난 타임머신’ 노래에 박미선 언니와의 추억의 사진을 함께하니 울컥해요. 내 사랑하는 언니 기도할게. 보고 싶어”라고 적으며 박미선과 추억이 담긴 사진들을 올려 눈길을 끈 바 있다.
박미선은 지난 1월부터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다. 당시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누적된 피로와 컨디션 저하로 인해 휴식이 필요한 상태”라고 입장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조혜련과 밴드 페퍼톤스(신재평, 이장원)이 결성한 메카니즘은 타이틀곡 ‘고장난 타임머신’, 수록곡 ‘나 요즘 파이 됐대(π)’를 발표했다.
사진=박미선 SNS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수만, 나무에 진짜 진심이네…17억↑ 모금 초과 달성 ft.소녀시대 써니
- “각본 없는 성폭행 장면 촬영 강요” 케빈 코스트너, 대역 여배우에 피소
- 김숙, 핑크빛 구본승♥과 결혼 날짜 정했다 (ft.윤정수)
- 김남주, 방송 최초 자녀 얼굴 공개…김승우 반반 닮았네 (안목의 여왕)
- 원빈, 난리 난 최근 근황…여전한 넘사벽 미모
- ‘40억 건물주’ 이해인 새해에도 파격미 여전 [DA★]
- 장윤정 “김다나, 내년에는 보지 않길” 충격 심사평 (미스트롯4 스페셜)
- 임신한 아내 두고 술자리서 대형사고…출연진 손절 (연참)
- 이정용 “톱스타 1000만 원, 나는 75만 원”…출연료 격차에 느낀 괴리감
- 심형래, 얼굴 싹 갈았다…병상서 짠한 모습 “재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