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고 갈래?"…BL '볼보이 택틱스' 수비불가 직진 로맨스
유정민 2025. 5. 29. 10:05
BL 드라마 ‘볼보이 택틱스‘가 심장을 저격하는 아찔한 직진 로맨스를 예고했다.

지난 28일 BL 드라마 ‘볼보이 택틱스‘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90초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부상으로 은퇴한 국민 체조 요정 한지원(염민혁)과 농구계의 슈퍼 루키 권정우(최재혁)의 짜릿한 첫만남부터 자유분방한 감정선, 두 사람의 티키타카가 거침없이 펼쳐졌다.
“너한테 괜찮은 사람으로 보이고 싶었어. 진심으로”, “그런 눈으로 쳐다보지마. 사람 자꾸 이상한 생각 들게 하지 말라고”, “자고 갈래? 그냥 너랑 자보고 싶어서”처럼 선을 넘나드는 자극적이면서도 달콤한 대사는 강렬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도회적이고 츤데레 매력의 권정우로 분한 신예 최재혁과 존재만으로 보호 본능을 일으키는 한지원 역의 신예 염민혁의 찰떡 캐스팅과 화려한 비주얼 케미스트리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최재혁과 염민혁은 캐릭터의 다채로운 무드와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최대치로 구현해내며 원작 팬들을 비롯한 많은 BL 팬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볼보이 택틱스’는 전 국가대표 체조 선수 한지원과 농구계의 슈퍼 루키 권정우의 불도저 같이 직진하는, 브레이크 없는 수비 불가 캠퍼스 로맨스.
한편 ‘볼보이 택틱스’는 오는 6월 5일 OTT 플랫폼 ‘헤븐리(Heavenly)’를 통해 단독 공개되며, 헤븐리에서 오늘(29일)부터 6월 4일까지 전편 구매 시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오크컴퍼니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MBC연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사탄의 인형' 처키 연기했던 美배우, 61세 나이로 사망
- '중국계 할리우드 배우' 피터 퀑, 73세 나이로 사망
- '가위손' 팀 버튼이 선사하는 가장 아름다운 동화 '빅 피쉬' 메인 포스터 공개
- 사랑에 빠진 그 순간…'플립', 개봉 2주차 특전 공개
- 찾았다, 인생 조합…'미지의 서울' 박보영X박진영
- 최민식, 최현욱 스승 된다…넷플릭스 '맨 끝줄 소년' 라인업 공개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