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상' 박미선, 세월 담은 조혜련 노래에 울컥 "나이 먹었나, 가사 찡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건강 이상으로 활동을 중단한 박미선이 조혜련을 응원했다.
28일 박미선은 자신의 계정에 "후배지만 정말 존경하는 혜련이. 요즘 이 노래 너무 좋지 않나요?"라는 글과 함께 조혜련의 프로젝트 그룹 메카니즘 '고장난 타임머신' 노래를 홍보했다.
앞서 조혜련은 지난 23일 본인의 SNS에 "'고장난 타임머신' 노래에 박미선 언니와의 추억 사진을 함께하니 울컥해요. 내 사랑하는 언니, 기도할게"라며 박미선을 향한 따뜻한 메시지를 남긴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최근 건강 이상으로 활동을 중단한 박미선이 조혜련을 응원했다.
28일 박미선은 자신의 계정에 "후배지만 정말 존경하는 혜련이. 요즘 이 노래 너무 좋지 않나요?"라는 글과 함께 조혜련의 프로젝트 그룹 메카니즘 '고장난 타임머신' 노래를 홍보했다.
그는 "노래제목이 #고장난타임머신 인데 가사가 왠지 찡하다. 나이 먹었나?"라며 "많이들 들어주시라"라고 덧붙였다. 박미선이 인용한 가사에는 "화장하고 하이힐 신고 걷는 게 참 예뻐 보였어 근데 어른이 되고 알았어 쌩얼에 운동화가 최고"라는 구절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박미선과 조혜련이 함께한 과거 사진들이 담겨, 두 사람의 진한 우정이 느껴지는 순간들을 보여줬다. 특히 힘든 시기에도 서로를 향한 응원과 애정이 고스란히 전해지며 많은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이를 본 팬들도 "노래 너무 좋다", "두 사람 우정 보기 좋아요", "가사가 너무 슬프다", "혜련 언니 왜 휠체어 타고 있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고, 조혜련도 "꺅!!! 화장하고 하이힐신고 걷는거보다 운동화에 쌩얼로 다니는 언니가 더 예뻐♡"라고 댓글을 남겨 시선을 모았다.

앞서 조혜련은 지난 23일 본인의 SNS에 "'고장난 타임머신' 노래에 박미선 언니와의 추억 사진을 함께하니 울컥해요. 내 사랑하는 언니, 기도할게"라며 박미선을 향한 따뜻한 메시지를 남긴 바 있다. 이에 박미선도 "사랑하는 내 동생 혜련이"라고 화답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박미선은 지난 1월부터 건강상의 이유로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고정 출연 중이던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하차를 비롯해 개인 유튜브 채널 영상도 올리지 않으며 휴식기를 갖고 있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자현, 무속인 됐다..“함께하는 분들에 대한 믿음 커”
- 김종국, 美서 '8천만원 귀걸이' 찬 추성훈에 기겁 "이러면 총기 강도 …
- 고민시, 일본으로 떠났다..“과거 정리하려”
- "아내가 샤워를 3분도 안해..위생관념 차이 심해"..국제결혼 남편, 라…
- ‘이효리♥’ 이상순, 이혼 전문 상담가 만났다..“SNS 폭발”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
- 가수 안복희, 매니저 남편 때문에 죽음 위기..오은영 “살아 있는 게 천운”
- '모범택시' 배우 故 이윤희, 갑작스러운 사망..."지병도 없었는데" 비통한 1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