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인 챙긴다고?"...정은지, 이준영에 질투 폭발(24시 헬스클럽)[오늘밤 TV]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24시 헬스클럽' 정은지가 박해인을 챙기는 이준영을 보고 서운함을 느낀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 9회에서는 이미란(정은지)이 도현중(이준영)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단체 헬스 캠프를 기획한다.
앞서 미란은 현중을 향한 두근거림이 인터벌 트레이닝으로 인한 착각이 아닌 사랑임을 깨달았다. 하지만 호텔에서 현중과 강솔(박해인)을 우연히 목격한 뒤 두 사람 사이를 오해하며 이들의 관계 향방이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9회에서는 24시 헬스클럽 직원과 회원들이 모두 함께 바다로 단체 헬스 캠프를 떠나며 새로운 국면을 맞는다. 갑작스레 현중이 회원들을 이끌고 헬스 캠프를 주최하게 된 이유에는 숨겨진 사연이 있다고.
이런 가운데 본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에는 헬스 캠프에서 미묘한 분위기가 감지된 모습이 담겼다.
미란은 현중이 자꾸만 강솔을 챙기자 서운함과 질투를 감추지 못한다. 신난 알렉스(이승우), 윤부영(이지혜), 박둘희(홍윤화) 등과 달리 차분해 보이는 미란의 노래방 타임이 왠지 모르게 슬퍼 보인다.
그런가 하면 현중이 미란을 업고 심각하게 전화를 받는 모습도 포착됐다. 또한 대화를 나누고 있는 미란과 강솔, 그리고 이들의 갈등을 목격한 현중까지 등장하며 절정으로 치닫는 듯한 이들의 관계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힐링을 위해 떠난 헬스 캠프에서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미란에게 강솔의 존재는 친구일지 적일지도 시선이 모인다. 아무것도 모른 채 서로에게 다가서는 두 사람의 '잘못된 만남'은 앞으로 극 전개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ㅣ 레트로와 트렌드를 모두 잡은 '꽃갈피 셋' - 아이즈(ize)
- 개봉 이틀 앞둔 '소주전쟁', 감독 삭제 확정…"상징으로 받아들여지길" - 아이즈(ize)
- 이민성 감독이 맡은 AG·올림픽대표팀은 성장과 도약 위한 기회의 장 - 아이즈(ize)
- 에스파 카리나, SNS 게시물에 화들짝…SM "그 어떤 목적·의도 없어" - 아이즈(ize)
- 강형철 감독과 유쾌하게 '하이파이브' 나누는 시간 - 아이즈(ize)
- 하이브, SM에 아예 손 뗀다…中 텐센트에 지분 전량 매각 - 아이즈(ize)
- 이영준 원더골→2경기 연속골 폭발! 강등 위기 팀 구했다 - 아이즈(ize)
-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개봉 12일째 200만 관객 돌파 [공식] - 아이즈(ize)
- 아이유ㅣ기막히게 곧고 끝내주게 향긋한 '꽃갈피 셋' [뉴트랙 쿨리뷰] - 아이즈(ize)
- 박보영, 드라마 화제성 1위 등극...고윤정 넘는 열풍 일으킬까 [IZE 진단]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