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소맨’ 전시회, 7월 19일 서울서 개최

2025. 5. 28. 14:43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체인소맨’ 전시회, 7월 19일 서울서 개최(제공: 웨이즈비)

‘체인소맨’ 전시회가 오는 7월 19일부터 서울에서 개최된다.

기획사 웨이즈비는 오는 7월 19일부터 서울 마포구 LC타워 덕스에서 ‘체인소맨’ 전시회를 연다고 밝혔다. 2023년에 시작된 해당 전시회는 도쿄, 오사카, 홍콩, 타이페이를 거쳐 서울에 상륙하게 됐다.

‘체인소맨’은 후지모토 타츠키의 만화로, 악마와 계약한 주인공의 몸 일부가 전기톱(체인소)으로 변해 다른 악마들을 사냥하는 내용을 담았다. 지금까지 총 발행부수 3천만 부를 넘겼고, 2022년 애니메이션을 제작,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일본에서는 신인 작가들이 후지모토 타츠키의 작화를 흉내내는 풍조가 생기기도 했다.

‘체인소맨’ 전시회에는 애니메이션 1∼12화의 명장면과 대형 피규어, 원화, 스토리보드, 캐릭터 설정 자료 등이 공개한다. 굿즈샵도 열릴 예정이다.

전시는 오는 7월 19일부터 11월 9일까지 마포구 LC타워 덕스에서 진행되며 휴관 없이 운영한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