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폭마누라3’ 톱모델 이기용, 식당 설거지하는 근황 “인생 달라져도 괜찮아”
이해정 2025. 5. 28. 14:20

[뉴스엔 이해정 기자]
모델 겸 배우로 활동했던 이기용이 식당에서 물건을 나르고 설거지를 하는 등 반전 근황을 공개했다.
이기용은 5월 27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한때는 톱모델이었고 지금은 식당에서 일하고 있다. 사장 아니고 직원"이라는 근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인생이 달라져도 괜찮다. 저도 이렇게 살아가고 있으니 힘내자"며 팬들을 독려했다.
함께 게시한 영상에는 이기용이 모델로 활약했던 화려한 과거 모습부터 식당에서 술병이 가득한 상자를 나르고 상을 정리한 뒤 설거지를 하는 현재의 모습이 순차적으로 담겼다.
이기용은 "톱모델? 지금은 서빙한다. 화려했던 무대에서 지금은 식당 일을 하지만 누구에게나 인생 방향은 달라질 수 있다. 중요한 건 어떤 자리에서도 나답게 살아가는 용기"라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강조했다. 또한 "변화는 끝이 아니라 또 다른 시작인 것 같다. 저도 하니까 당신은 더 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1985년생인 이기용은 2002년 SBS 한국슈퍼모델 선발대회 대상을 수상하며 데뷔했으며 영화 '무영검', '조폭 마누라3'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약했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지드래곤, 진짜 여친은 ♥이주연이었나…6년만 재결합 열애설 ‘묵묵부답’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신민아, 참 안 늙는 구미호 미모‥♥김우빈 반한 국보급 얼굴
- ‘이혼숙려’ 故 강지용 부부 결국 폭로전, 시모 문자 박제 “거짓말 감당 가능? 안 넘어가”
- 칸 “노출 금지”랬는데‥中 배우, 상반신 시스루 입었다가 레드카펫 쫓겨나
- “그래 이혼하자” 최수종♥하희라, 이 부부 어쩌다 이렇게 됐나(우리는 잉꼬부부가 아닙니다)
- ‘건강이상설’ 고지용, 성형+피부과 가더니 확 달라졌다 “시술 정말 잘해”
- 장윤주 전신 레깅스, 톱모델의 식단까지 “이 언니도 이렇게 먹는데 내가 뭐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