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세계 최대 애니 OTT ‘크런치롤’ 콘텐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는 IPTV 서비스인 U+tv를 통해 세계 최대 애니메이션 온라인동영상플랫폼(OTT) 서비스 '크런치롤'의 인기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크런치롤의 콘텐츠는 U+tv와 U+모바일tv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 서비스 '유플레이'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지난해 6월 출시된 유플레이는 해외 OTT 인기작을 포함해 영화부터 해외 드라마·애니메이션까지 전 장르의 콘텐츠 8만여 편을 시청할 수 있는 U+tv 구독 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요금제’ 가입시 시청 가능
![LG유플러스 직원들이 ‘크런치롤’의 신작을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5/28/ned/20250528112956356llnz.jpg)
LG유플러스는 IPTV 서비스인 U+tv를 통해 세계 최대 애니메이션 온라인동영상플랫폼(OTT) 서비스 ‘크런치롤’의 인기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크런치롤의 콘텐츠는 U+tv와 U+모바일tv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 서비스 ‘유플레이’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크런치롤은 미국의 일본 애니메이션·동아시아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유플레이를 통해 공개된 콘텐츠는 ▷진격의 거인 제작사 MAPPA의 오리지널 신작 애니메이션 ‘전수’ ▷만화 원작이 국내에서 정식 발행된 ‘전대 레드 이세계에서 모험가 되다’ ▷극장판이 전 세계 834만 달러 박스 오피스를 기록한 ‘유루캠 시즌1’ 등을 포함한 11편이다. 앞으로도 인기 콘텐츠가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크런치롤의 오리지널 콘텐츠는 LG유플러스의 구독형 서비스인 유플레이 프리미엄(1만5400원)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U+tv 홈 화면에서 유플레이 메뉴에 진입한 후 리모콘을 통해 가입하면 된다. U+tv와 U+모바일tv 고객은 콘텐츠별 유료 결제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지난해 6월 출시된 유플레이는 해외 OTT 인기작을 포함해 영화부터 해외 드라마·애니메이션까지 전 장르의 콘텐츠 8만여 편을 시청할 수 있는 U+tv 구독 상품이다.
LG유플러스는 유플레이만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글로벌 미디어 기업과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1년간 ▷글로벌 플랫폼 ‘프라임 비디오’의 아마존 오리지널 콘텐츠 ▷일본 유료방송사 ‘와우와우(WOWOW)’ ▷스웨덴 콘텐츠 플랫폼 ‘비아플레이(VIAPLAY)’ ▷중국 OTT플랫폼 ‘빌리빌리’ 등 인기 콘텐츠를 U+tv에서 독점 제공한 바 있다. 정진이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 트라이브 담당은 “크런치롤과 협업을 통해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U+tv의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세정 기자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지, 대치맘 패러디 ‘제이미맘’이 나름 순기능을 수행하는 이유[서병기 연예톡톡]
- “싼맛에 사려다 ‘45만원’ 날렸다” 너도나도 다 썼는데…결국 ‘특단의 조치’
- 중견배우 최정우, 향년 69세로 별세…“평소 지병 있어, 사인은 아직 몰라”
- 매디슨 무슨말 했길래…손흥민, 그의 품에서 펑펑 운 이유
- “백종원, 제작진과 직원에 욕설·대패삼겹살 원조 아냐”…갑질 추가 폭로한 PD
- 급기야 카리나 팬들 “女 연예인 정쟁도구, 혐오 대상 강력 규탄…법적 조치 불가피” 발끈
- 풍자 “14kg 뺐지만, 위고비·삭센다 부작용 심각”…충격 고백
- 이강인, 공개석상에 여친과 첫 등장…“두살 연상, 두산가 5세”
- 서동주 신혼집 알고보니…경매로 낙찰 받은 70년대 주택
- 황정음 ‘18억 부동산 가압류’ 풀렸다…“이혼 소송 원만하게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