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더위라고?' 특급호텔도 6월부터 얼리 바캉스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텔업계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얼리 바캉스족'을 겨냥한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전통적인 여름휴가 성수기 개념이 흐려지고, 더위가 앞당겨지는 가운데 6월 초 연휴까지 겹치며 일찍 여름휴가를 떠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호텔업계 관계자는 "예년보다 앞당겨진 무더위와 연휴 효과로 미리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시즌 한정 콘셉트와 부가 혜택을 강화한 다양한 패키지로 조기 휴가족을 선점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텔가, 여름 휴가객 유치 위한 경쟁 본격 전개

호텔업계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얼리 바캉스족'을 겨냥한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전통적인 여름휴가 성수기 개념이 흐려지고, 더위가 앞당겨지는 가운데 6월 초 연휴까지 겹치며 일찍 여름휴가를 떠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해운대에 위치한 본관 야외가든에 '발리 콘셉트'의 '더 비치 라운지'를 개장했다. 오션뷰와 함께 미식,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통 파인애플 주스, 코코넛 망고 주스 등 열대 과일 음료와 타코, 사테, 해산물 꼬치 등 다채로운 요리도 제공된다. 이 공간은 6월부터 여름 시즌까지 매주 금~일요일 및 공휴일에 운영된다. 다양한 현지형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부산 광안리와 해운대를 배경으로 한 '스페셜 요트 투어', 감천문화마을 일대를 도는 트레킹 프로그램은 5~6월 중 정해진 날짜에 진행된다. 여기에 스파, 야외 오션스파 풀 이용이 포함된 '서머 핫딜 패키지'도 함께 운영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야외 수영장 카바나에서 열리는 '카바나 셀러브레이션'을 준비했다. 모엣 샴페인, 홀케이크, 바비큐 플래터 등으로 구성된 파티형 상품으로, 프라이빗한 여름 휴가를 원하는 고객을 겨냥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서머 레시피' 패키지를 통해 숙박과 함께 피맥 세트 또는 와인 세트를 제공하며, 조식 포함 옵션을 선택하면 '빛의 시어터' 전시 관람권과 한정판 아트 노트도 받을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은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제품을 포함한 '얼리 서머' 패키지를 선보였다. 숙박 시 비건 선크림 세트가 제공되며, 선착순으로 미니 선풍기도 증정한다.
호텔업계 관계자는 "예년보다 앞당겨진 무더위와 연휴 효과로 미리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시즌 한정 콘셉트와 부가 혜택을 강화한 다양한 패키지로 조기 휴가족을 선점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트래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5년의 마카오, 뭐가 달라지는데요? - 트래비 매거진
-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사이판 맛집 5 - 트래비 매거진
- 더 똑똑하게, 융프라우 여행법 - 트래비 매거진
- 상하이 현지인이 자신 있게 데려간 조계지 맛집 4 - 트래비 매거진
- 남녀노소 만족할 교토 여행 기념품 모음.zip - 트래비 매거진
- 여수, 제주 찍고 부산까지…여행비 절반 지원받는 연안크루즈 - 트래비 매거진
- 100개의 정원을 품었다, 서울 국제 정원 박람회 - 트래비 매거진
- 여름밤에 떠나는 달빛 시간 여행 - 트래비 매거진
- 간단한 한 끼 식사하기 좋은 마카오 맛집 4 - 트래비 매거진
- 로컬이 알려준 ‘사이판’ 동쪽 바다 여행 코스 - 트래비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