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더위라고?' 특급호텔도 6월부터 얼리 바캉스 이벤트

김선주 기자 2025. 5. 28. 10: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텔업계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얼리 바캉스족'을 겨냥한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전통적인 여름휴가 성수기 개념이 흐려지고, 더위가 앞당겨지는 가운데 6월 초 연휴까지 겹치며 일찍 여름휴가를 떠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호텔업계 관계자는 "예년보다 앞당겨진 무더위와 연휴 효과로 미리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시즌 한정 콘셉트와 부가 혜택을 강화한 다양한 패키지로 조기 휴가족을 선점하겠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외라운지부터 요트 투어, 뷰캉스 패키지까지
호텔가, 여름 휴가객 유치 위한 경쟁 본격 전개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의 여름 시즌 콘텐츠 / 파라다이스호텔부산

호텔업계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얼리 바캉스족'을 겨냥한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전통적인 여름휴가 성수기 개념이 흐려지고, 더위가 앞당겨지는 가운데 6월 초 연휴까지 겹치며 일찍 여름휴가를 떠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해운대에 위치한 본관 야외가든에 '발리 콘셉트'의 '더 비치 라운지'를 개장했다. 오션뷰와 함께 미식,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통 파인애플 주스, 코코넛 망고 주스 등 열대 과일 음료와 타코, 사테, 해산물 꼬치 등 다채로운 요리도 제공된다. 이 공간은 6월부터 여름 시즌까지 매주 금~일요일 및 공휴일에 운영된다. 다양한 현지형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부산 광안리와 해운대를 배경으로 한 '스페셜 요트 투어', 감천문화마을 일대를 도는 트레킹 프로그램은 5~6월 중 정해진 날짜에 진행된다. 여기에 스파, 야외 오션스파 풀 이용이 포함된 '서머 핫딜 패키지'도 함께 운영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야외 수영장 카바나에서 열리는 '카바나 셀러브레이션'을 준비했다. 모엣 샴페인, 홀케이크, 바비큐 플래터 등으로 구성된 파티형 상품으로, 프라이빗한 여름 휴가를 원하는 고객을 겨냥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서머 레시피' 패키지를 통해 숙박과 함께 피맥 세트 또는 와인 세트를 제공하며, 조식 포함 옵션을 선택하면 '빛의 시어터' 전시 관람권과 한정판 아트 노트도 받을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은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제품을 포함한 '얼리 서머' 패키지를 선보였다. 숙박 시 비건 선크림 세트가 제공되며, 선착순으로 미니 선풍기도 증정한다.

호텔업계 관계자는 "예년보다 앞당겨진 무더위와 연휴 효과로 미리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시즌 한정 콘셉트와 부가 혜택을 강화한 다양한 패키지로 조기 휴가족을 선점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트래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