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공연 '시제석' 푼다…30일 추가 좌석 예매 진행

이명주 2025. 5. 28. 10:32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라이즈가 첫 콘서트 매진에 힘입어 시야제한석을 오픈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28일 "라이즈 첫 단독 콘서트 투어 '라이징 라우드'(RIIZING LOUD) 서울 공연 시야제한석을 추가 개방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야제한석 오픈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결정됐다. 해당 좌석 예매는 오는 30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즈는 오는 7월 4~6일 서울 케이스포 돔(옛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효고, 홍콩, 사이타마, 도쿄 등 전 세계 14개 지역 투어를 이어간다.

막강한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서울 공연의 경우, 선예매 단계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3회차 콘서트임에도 예매 오픈 직후 솔드아웃됐다.

다방면에서 커리어하이를 달성 중이다. 이들은 지난 19일 첫 정규 앨범 '오디세이'(ODYSSEY)로 컴백했다. 3연속 초동 밀리언셀러를 이뤘다.

이 뿐 아니다. 타이틀곡 '플라이 업'(Fly Up)은 멜론 '톱 100' 3위, '핫 100' 1위를 안았다. 애플뮤직 '오늘의 톱 100 대한민국' 정상에 올랐다.

한편 라이즈는 오는 29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플라이 업'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