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다이어트 걱정도 잊은채 ‘틈만 나면’ 과몰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석구가 SBS 예능 '틈만 나면,'에서 의외의 예능감으로 활약했다.
27일 방송에서는 손석구와 김다미가 유재석, 유연석과 함께 도곡동 일대를 누비며 다양한 게임에 도전했다.
특히 마지막 '깡통야구'에서는 손석구가 3개를 한 번에 쓰러뜨리는 역대급 장면을 연출하며 출연진의 환호를 이끌었다.
이날 방송은 최고 시청률 5.6%(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2049와 수도권 예능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방송에서는 손석구와 김다미가 유재석, 유연석과 함께 도곡동 일대를 누비며 다양한 게임에 도전했다. 손석구는 차기작을 위해 10kg 감량을 예고하며 “식단 조절이 걱정된다”고 털어놨고, “양재천 너구리”라는 별명도 공개했다.
첫 게임 ‘날아라 옷걸이’에서는 ‘7개 던지기’ 전략으로 첫 성공을 거뒀고, 이어진 게임에서도 즉석 전략으로 맹활약했다. 특히 마지막 ‘깡통야구’에서는 손석구가 3개를 한 번에 쓰러뜨리는 역대급 장면을 연출하며 출연진의 환호를 이끌었다.

이날 방송은 최고 시청률 5.6%(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2049와 수도권 예능 1위를 차지했다. ‘틈만 나면,’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수영’ 박하선, 파격 시스루 “흐억 가려요!” [DA★]
- 이혼설 돌았던 최설아♥조현민 “이혼 숙려 상태”
- 김대호 말라리아 감염 “40도 고열, 혈소판→신장 문제도” [DA★]
- [★1줄컷] 이강인, 공식석상서 ‘크루와상’ 박상효씨와 첫 커플샷
- ‘신장 이식’ 라미란, 13kg 감량 비결 공개…초미녀되더니 팩폭 심하네 (김숙티비)
- ‘이병헌♥’ 이민정 눈물 쏟았다, 현장 뒤집어진 무대 (1등들)
- 이혜성, 결국 대형 사고…“미안해요” 석고대죄 (천하제빵)
- “…남녀 알몸 혼탕”, ‘김지민♥’ 김준호 말에 홍인규 충격 (독박투어4)[TV종합]
- ‘85세’ 최불암, 건강 이상설…“몸 안 좋아” (특종세상)[종합]
- ‘원 팀의 완벽했던 전략’ 여자쇼트트랙 계주 금메달 비결 집중분석, 모두의 승리였다! [밀라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