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엔 입 꾹…이주연, 명품백+복근은 자신 있게 [SCin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이 편안한 차림으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주연은 26일 자신의 계정에 별다른 설명 없이 잎사귀 모양과 여러 색깔의 하트 모양의 이모티콘을 남겼다.
과한 연출 없이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으로, 패셔니스타 면모를 자랑한 셈이다.
이주연은 최근 가수 지드래곤과의 열애설에 다시 휘말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이 편안한 차림으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주연은 26일 자신의 계정에 별다른 설명 없이 잎사귀 모양과 여러 색깔의 하트 모양의 이모티콘을 남겼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줄무늬 크롭티와 베이지 팬츠를 매치한 캐주얼한 착장을 선보였다. 크롭티로 드러난 허리 라인과 복근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블랙 컬러의 C사 명품백을 더해 전체적인 스타일에 포인트를 줬다. 과한 연출 없이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으로, 패셔니스타 면모를 자랑한 셈이다.


이주연은 최근 가수 지드래곤과의 열애설에 다시 휘말렸다. 이주연이 SNS에 게재한 사진 속 배경이 지드래곤의 자택 내부와 유사하다는 점, 고양이가 착용한 액세서리가 지드래곤의 반려묘가 사용했던 것과 비슷하다는 점 등이 열애 의혹을 키웠다.
무엇보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7년 첫 열애설 이후, 비슷한 장소에서 촬영된 사진이 SNS를 통해 여러 차례 공개되며 지속적으로 의혹이 제기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양측은 현재까지 별도의 입장을 내지 않고 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자현, 무속인 됐다..“함께하는 분들에 대한 믿음 커”
- "아내가 샤워를 3분도 안해..위생관념 차이 심해"..국제결혼 남편, 라…
- 윤혜진, 발레 공연 중 아찔한 추락 사고 "상대 배우 손 미끄러져" ('…
- 차태현, '신혼' 김종민에 악담 "신혼여행 3주나 가면 이혼할 수도"
- 영화배우같은 얼굴과 목소리인데, 야구까지 잘하네...KIA 난세의 영웅 …
- 지인도 못 알아본 ‘53세’ 심권호 근황→“99% 女에 거절 당해” 공포…
- 故 전태관, 신장암 투병 끝 별세..아내 사망 후 건강 급격히 악화 '오…
- 하원미, 日 다녀온 ♥추신수에 깜짝 "생리대 한가득 사와, 여자 있나 생…
- 안성재 비난 댓글 8천개 쏟아진 '두쫀쿠'...이혜원 "지구 10바퀴 돌…
- ‘32세’ 톱스타, 자택서 숨진 채 발견→부부 줄초상..안타까운 16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