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 워킹맘' 이지혜, '학비 1200만 사립초' 큰딸 라이딩에 둘째 '영유' 도시락까지[SCin스타]
백지은 2025. 5. 28. 08:31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샵 출신 이지혜가 끝없는 육아 현장을 공개했다.
이지혜는 28일 자신의 계정에 "처음 모양내 본 도시락. 색감이 마음에 안들어 내일 다시 도전! 엘리의 소풍날"이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지혜가 직접 만든 둘째 딸 엘리의 도시락을 찍은 것이다. 이지혜는 칼집을 낸 비엔나 소시지와 유부초밥, 정갈하게 담아낸 수박과 쿠키까지. 정성 가득한 엄마표 도시락을 완성했다. 그럼에도 도시락 재도전을 외치며 열혈 워킹맘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지혜는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그는 최근 첫째 태리의 등교 라이딩 현장을 공개한 바 있다. 태리는 1년 학비가 1200만원으로 알려진 사립초등학교에 입학 했지만, 첫 학교 적응에 어려움이 있어 복통까지 호소했고 결국 이지혜는 직접 라이딩을 하며 강한 모성애를 보여줬다.
이지혜는 첫째 태리가 18개월일 때부터 영어 유치원에 보냈고, 둘째 엘리 역시 영어 유치원에 보내기로 했다고 밝힌 바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추자현, 무속인 됐다..“함께하는 분들에 대한 믿음 커”
- "아내가 샤워를 3분도 안해..위생관념 차이 심해"..국제결혼 남편, 라…
- 윤혜진, 발레 공연 중 아찔한 추락 사고 "상대 배우 손 미끄러져" ('…
- 차태현, '신혼' 김종민에 악담 "신혼여행 3주나 가면 이혼할 수도"
- 영화배우같은 얼굴과 목소리인데, 야구까지 잘하네...KIA 난세의 영웅 …
- [SC이슈] '나솔' 영철 “조정이혼 맞다, 외도 아님”…♥영자도 직접 …
- '혼전임신' 곽튜브 "♥아내와 따로 산다" 폭탄 고백...신혼에 무슨 일…
- '53세'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 "이 미모에 수학 …
- 케이트 윈슬렛 “뚱뚱한 역만 하라고 막말..약물로 살 안 뺄것” 소신 발…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