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원·강승현, 열애설·럽스타그램 부인 "'독전'으로 친해진 오래된 친구"[공식]

김가영 2025. 5. 27. 16:01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독전' 이후 친분 쌓아"
"친한 무리들 중 한명"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정준원이 모델 출신 배우 강승현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정준원(왼쪽) 강승현(사진=소속사 제공, 이데일리DB)
27일 정준원 소속사 에일리언 측 관계자는 이데일리에 “영화 ‘독전’을 함께하면서 친해진 친구 사이”라고 밝혔다.

강승현 소속사인 강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도 “오래된 친구”라고 열애를 부인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정준원, 강승현이 열애 중이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두 사람이 같은 옷, 모자 등을 착용했고 같은 장소에서 사진을 촬영한 것이 열애 증거로 공개되면서 두 사람이 럽스타그램을 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제기됐다.

2015년 2월 26일 영화 ‘조류인간’으로 데뷔한 정준원은 영화 ‘더 테이블’, ‘리틀 포레스트’, ‘독전’ 시리즈, 드라마 ‘VIP’, ‘허쉬’, ‘모범가족’ 등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펼쳤다. 최근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구도원 역을 맡아 출연했다.

모델 출신 강승현은 영화 ‘독전’, ‘챔피언’, ‘기방도령’,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방법’ 등에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