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혁, 홀쭉해진 근황…세븐틴 옆에서도 훈남 비주얼

신효령 기자 2025. 5. 27. 09:54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세븐틴의 데뷔 10주년을 함께 축하했다. (사진=방시혁 인스타그램 캡처) 2025.05.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그룹 '세븐틴'(SVT)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했다.

방시혁은 지난 26일 본인 소셜미디어에 "Congrats on saythename_17 10TH_ANNIVERSARY B-DAY PARTY : BURST Stage @잠수교"라고 적고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방시혁은 세븐틴 멤버들과 함께 잠수교 위에서 포즈를 취했다.

방시혁은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훈훈한 매력을 뽐냈다.

눈에 띄게 날씬해진 모습과 갸름해진 턱선이 돋보였다.

세븐틴 멤버들도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댄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들 멋지네요", "세븐틴 10주년 축하해요" 등의 댓글을 올렸다.

방시혁은 다이어트 성공 후 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로 연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방시혁은 지난달에 본인 소셜미디어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투바투)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