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아조씨’ 아내 야노시호, 나이를 잊은 동안 미모[★화보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의 톱 모델 야노 시호가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화보를 통해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그는 '하퍼스 바자' 코리아 6월 호에서 LVMH 소속의 하이 주얼리 레포시와 함께 한 화보촬영에서 '슈퍼 클린'(Super Clean)의 매력을 그대로 과시했다.
몇 년 전, 추성훈이 아내 야노 시호에게 선물하며 대중에게 알려졌으며, 그녀에게는 개인적인 인연이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는 ‘하퍼스 바자’ 코리아 6월 호에서 LVMH 소속의 하이 주얼리 레포시와 함께 한 화보촬영에서 ‘슈퍼 클린’(Super Clean)의 매력을 그대로 과시했다.
레포시는 파리 방돔 광장에 본사를 둔 LVMH 소속의 하이 주얼리 메종으로, 파리지앵의 감성과 이탈리아 장인정신이 어우러진 브랜드이다.

화보의 제목은 ‘Super Clean’. 존재만으로도 미소를 자아내는 긍정의 에너지, 일본을 대표하는 30년 차 톱 모델, 그리고 ‘국민 베이비’의 엄마. 수많은 수식어를 넘어, 시대를 초월하는 아름다움을 지닌 야노 시호의 동시대적 초상을 담아냈다.
심플한 화이트 룩을 입은 그녀는 슈퍼모델답게 나이를 잊게 만드는 동안 미모와 완벽한 몸매로 모든 스태프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촬영 당일에는 남편 추성훈과 딸 추사랑이 스튜디오를 찾아 그를 응원하기도 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세호, 결혼 7개월만에 안타까운 소식 “예능계 비상” (1박2일)
- 신지♥지상렬, 전통혼례식→볼 뽀뽀까지…핑크빛 완성
- 이정재 또 판 벌여… K-POP 첩보 ‘시크릿 아이돌’ 제작 [공식]
- 이찬원 3시간동안 펑펑 울었다…황가람과 인연 공개 (톡파원)
- 안정환 “정신 나간 OOO”…이영표에 분노 왜? (푹다행)
- 회사서 야동 찍었나? ‘김준호♥’ 김지민, 사내커플에 분노 (이호선의 사이다)
- 김혜수 근황 터졌다, ‘케데헌’ 더피 품은 여배우 [DA★]
- 황재균 얼굴 갈아끼우고 예능 도전…‘예스맨’ 출연확정 [공식]
- 김남일 ‘야구 비하’ 발언에 김보민이 맞았다…선 넘은 댓글 테러 [SD이슈]
- 박나래 자택 절도범, 항소심서 선처 호소…“형 무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