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여름철 앞두고 '쿨링 슬립케어' 인기…"쿨잠 필수템"

정진우 기자 2025. 5. 26. 13:55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스침대가 여름 시즌 연계 상품인 '마이크로케어 쿨링 패드'와 '쿨링 바디필로우'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들 제품은 에이스침대의 대표 냉감성 슬립케어 아이템이다. 에이스침대의 침대과학 노하우에 코오롱의 프리미엄 냉감 원사 '포르페'를 적용했다. 압도적인 쿨링감과 빠른 열 배출을 통해 피부 표면 온도를 낮춰 숙면을 돕는다.

'마이크로케어 쿨링 패드'는 여름철 숙면을 위한 실용성과 사용 편의성을 모두 갖췄다.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흡습성, 통기성으로 수면 중 땀을 흘려도 끈적임 없이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고정 밴드와 고급 누빔 처리로 침대 위에서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중량감 있는 소재로 거실 매트나 야외용 러그 등 다양한 공간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쿨링 바디필로우'는 지난해 5월 출시 이후 소비자 반응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제품이다. 죽부인에서 영감을 받은 입체적인 형태가 인체 곡선을 따라 몸을 부드럽게 감싼다. 높은 탄성과 매끈한 촉감으로 편안한 수면 자세도 유도한다. 알러지 방지 기능과 분리 세탁이 가능한 커버로 위생 관리가 쉽다.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쿨링 제품군은 작년 4~6월 판매량이 연간의 절반 이상(51.9%)를 차지했다. 특히 4월(254.2%)과 5월(192.7%)엔 전월 대비 큰 폭의 상승률을 기록했다. 최근 몇 년간 단기간 폭염이 아닌 계절 전반에 걸친 체감 더위가 길어지면서 여름 수면 환경을 미리 대비하려는 흐름이 뚜렷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기후 변화로 여름철 체감 더위가 길어지면서 쿨링 제품에 대한 수요는 해마다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구매 시점도 점점 앞당겨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수면 환경에 맞춰, 여름철에도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할 수 있는 슬립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진우 기자 econpho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