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관들과 인사하는 김예영 부장판사
2025. 5. 26. 10:48

[고양=뉴시스] 김근수 기자 = 법관대표회의 의장인 김예영 서울남부지법 부장판사가 26일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사법연수원에서 열린 전국법관대표회의에서 법관들과 인사하고 있다. (공동취재) 2025.05.26. phot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시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빽가, 삼전 100주 샀더니…"1년 만에 600~700% 수익"
- '백발 장발' 배용준, 추가 포착…"박수진 챙기는 다정함"
- 전청조 웃통벗고 고유정 왕따다?…교도관 입 열어
- 안영미, 첫째 이어 둘째도 美서 낳나 '추측'
- 박봄, 소속사와 결별 후 근황…청순해진 분위기
- 윤형빈 "사업 실패로 20억 손해…정경미에 말 안 해"
- 신동엽, 절친 송승헌에게 "소지섭 멀리하라"고 조언한 이유…왜?
- "맨날 삶은 계란 먹어" 소녀시대 수영, 작품 앞두고 독한 다이어트
- 오혜수, 깜짝 결혼·출산 발표…"소중한 존재 만나"
- "고향이 왜 시련을 주는 거야" 전현무, 월드컵 중계 스트레스에 핼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