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탈퇴 제시카, 절친 아이린 결혼에 “눈물 참았다”
박진업 2025. 5. 25. 19:25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절친 모델 아이린의 결혼식에 참석한 소감을 남겼다.
제시카는 25일 자신의 SNS 계정에 “내 베스트 프렌드의 결혼식”이라며 23일 결혼식을 올린 아이린과의 사진을 공개했다.
제시카는 “우리는 피팅 내내 웃기도 했고 눈물을 참기도 했다”며 “이제 그녀는 공식적으로 미세스(MRS)가 되었다”고 표현했다.

이어 제시카는 “너무 자랑스럽고 항상 당신(아이린)을 위해 함께 하겠다”면서 “너의 영원한 시작을 축하한다”고 전했다.
한편, 모델 아이린은 한국과 미국 이중국적의 모델로 ‘골 때리는 그녀들’, ‘아는 형님’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발히 모습을 드러내며 인기를 얻은 바 있으며 23일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아이린과 소문난 절친인 제시카는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로 활동하다 2014년 개인 사업 추진 과정에서 잡음을 일으키며 ‘퇴출’ 논란이 일었고 2015년 결국 팀에서 탈퇴했다. 이후에는 중국과 홍콩 등에서 가수 및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경찰, ‘손흥민 임신 협박’ 여성 방문한 병원 진료기록 확보
- “손흥민 협박녀 아닙니다” 女 뮤지컬 배우, 황당 루머에 반박
- ‘6억 원대 소송’ 한예슬, 미지급 광고 모델료 분쟁 2심도 승소
- 뮤지컬 배우 전호준, “성병 옮기고 폭행” 전여친 폭로 등장
- “대패삼겹살 개발? 대놓고 사기치는 사기꾼” 김재환 PD, 더본코리아 백종원 대표 저격
- 모델 겸 인플루언서 엘라(ELLA), 맥스큐 인플루언서 코리아는 나의 무대!
- 고 최진실 딸 최준희, “난 좌파 없는 나라에서 살고 싶다.”
- 고준희, 실연 아픔 고백 “3주 만에 10kg 빠졌다”
- 전호준, ‘성병 전염+혼인 빙자 갈취+폭행’ 전 여친 주장에 ‘정당방위’ 반박
- ‘55세 득녀’ 양준혁, 딸 생각하며 가슴 뜨거운 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