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의 약자 멸시, 실험실 픽으로 DNF 2-0 격파(종합) [LC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생명이 디플러스 기아(DK)에 잡히면서 2위 경쟁의 가능성이 열린 T1이 DN 프릭스를 상대로 전형적인 약자 멸시의 밴픽을 구사하면서 시즌 11승째를 달성했다.
T1은 24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5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정규시즌 2라운드 DN 프릭스(이하 DNF)와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종로, 고용준 기자] 한화생명이 디플러스 기아(DK)에 잡히면서 2위 경쟁의 가능성이 열린 T1이 DN 프릭스를 상대로 전형적인 약자 멸시의 밴픽을 구사하면서 시즌 11승째를 달성했다.
T1은 24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5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정규시즌 2라운드 DN 프릭스(이하 DNF)와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다. ‘구마유시’ 이민형은 1세트 미스 포츈, 2세트 루시안으로 고비 때마다 발군의 킬 캐치로 팀의 귀중한 승리를 견인했다.
이로써 T1은 시즌 11승(5패 득실 +12)째를 올리면서 2위 한화생명(12승 4패 득실 +16)과 격차를 한 경기까지 좁히는데 성공했다. 다음 상대가 한화생명인 만큼 2위 경쟁에서 희망의 불씨를 살린 귀중한 승리였다. 반면 DNF는 시즌 15패(1승 득실 -25)째를 기록, 4연패의 늪에 빠졌다.
1세트부터 럼블 세주아니 세나 노틸러스 등 최근 메타 OP픽을 T1이 모두 풀어주는 전혀 예측하지 못한 상황이 나왔지만, T1은 경기력으로 그 의문을 강점인 T1식 서커스를 멋지게 보여주면서 손쉽게 기선을 제압했다.
교전 마다 이득을 착실하게 챙긴 T1은 압도적인 체급 차이와 한타 조직력을 앞세워 1세트를 27분 20초만에 19-6으로 간단하게 정리했다.
T1의 실험실은 2세트에서도 계속됐다. 탱커 없는 조합을 선택해 시이온 트런들 브라움 등 한타에 강한 챔프들로 구성된 DNF를 공략했다. 강력한 탱커를 앞세워 DNF가 분명 40분대 초반까지 우위를 이어갔지만, 7번째 드래곤을 둘러싼 교전에서 T1은 영리하게 상대 딜러들을 빠르게 제압하면서 짜릿한 뒤집기에 성공했다.
단박에 흐름을 움켜쥔 T1은 DNF 선수들이 되살아나기 전에 본진을 쑥대밭으로 만들고 승부의 마침표를 찍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신수 유전자 대박, 벌써 170km 총알타…둘째 아들 재능에 주목 "운동능력·타격·파워 갖춘 유망
- 김지선 자식농사 망쳐..피어싱 17개 아들 악플에 분노했다 “거지 같은 소리”[순간포착]
- "13초 만에 추락" 기적은 없었다...'42세' 스키 여제, 끔찍 사고→9일 만에 또 헬기 이송 "흐느끼는
- '이혼' 서인영, 코 보형물 제거+긴머리하니 누구세요? 몰라볼 뻔
- 왜 이렇게 벗나 했는데..'칸예♥︎' 센소리 "누드 집착..내가 직접" 강요설 부인 [Oh!llywood]
- MC몽 "누가 여자친구랑 성매매하냐"..의혹 반박→CCTV 유출 "고소할것"[종합]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브루노 마스가 올린 ‘조선일보 지면’…이게 왜 여기서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