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텍시스템, 수서경찰서와 범죄예방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텍시스템이 서울 수서경찰서 범죄예방대응과와 함께 범죄예방 홍보 활동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경찰과 기업 간 민관협력 체계를 기반으로 지역사회 안전을 위한 순찰 활동 인지도와 효과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에스텍시스템 관계자는 "앞으로도 경찰과의 유기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시민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에스텍시스템이 서울 수서경찰서 범죄예방대응과와 함께 범죄예방 홍보 활동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경찰과 기업 간 민관협력 체계를 기반으로 지역사회 안전을 위한 순찰 활동 인지도와 효과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에스텍시스템은 자사가 운영 중인 24시간 출동 가능한 순찰차량 및 새니텍 방제 차량에 홍보물을 부착, 관할 사업장 내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위치에 포스터를 게시하면서 캠페인 실효성을 높일 계획이다.
에스텍시스템은 전국 18개 지방청에 걸쳐 가정폭력과 스토킹, 강력범죄 피해자 등 고위험 피해자를 대상으로 한 민간 경호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23년에는 마약근절 '노엑시트' 캠페인에도 임직원 2379명이 동참했다.
에스텍시스템 관계자는 "앞으로도 경찰과의 유기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시민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폭행당했다" 알몸으로 뛰어나와… 태국 도로서 무슨 일
- 김종국 "아내 뭘 하든 관여 안 해…부부싸움·잔소리 NO"
- 전수경 "미국인과 결혼…호텔 스위트룸서 신혼생활"
- 성인男과 모텔 간 중3 딸의 절규…"아빠는 성매매·엄마는 맞바람"
- 주차장서 후진기어 상태로 내린 20대, 차·벽 사이 끼여 사망(종합)
- 추성훈 "매번 이혼 생각…야노시호와 똑같아"
- '2년간 이혼·재결합 부부' 아내, 의부증 증세 "네 여자들이 나 무시해"
- '인교진♥' 소이현 "사랑해 죽을 것 같은 사이 아냐"…무슨 일?
- 노사연 불륜 토크 폭탄 발언 "난 육체적 바람이 좋아"
- 윤유선 남편 이성호 "결혼 7년차에 별거 통보…계속 싸워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