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주X이미주, 예능 하차…'놀면 뭐하니?, 4인 체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TV '놀면 뭐하니?'가 변화를 맞는다.
배우 박진주와 가수 이미주가 하차한다.
"박진주, 이미주가 이날 촬영을 마지막으로 떠나게 됐다"고 발표했다.
제작진은 "박진주와 이미주가 마지막 인사를 전한다"며 "그동안 '놀면 뭐하니?'를 빛내준 이들에 감사한 마음"이라고 인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MBC-TV '놀면 뭐하니?'가 변화를 맞는다. 배우 박진주와 가수 이미주가 하차한다.
'놀면 뭐하니?' 측은 22일 프로그램 재정비 소식을 전했다. "박진주, 이미주가 이날 촬영을 마지막으로 떠나게 됐다"고 발표했다.
이미주는 2021년 8월 '놀면 뭐하니?'에 첫 출연했다. 박진주는 2022년 9월 공식 멤버가 됐다. 넘치는 열정, 솔직한 매력을 발산했다.
두 사람은 올해 초부터 '놀면 뭐하니?' 제작진과 관련 논의를 해왔다. 추후 연예 활동을 고려한 끝에, 아쉬운 이별을 맞기로 했다.
이들의 마지막 촬영분은 오는 31일 방송된다. '놀면 뭐하니?'는 다음 달부터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 4인 체제로 재정비한다.
제작진은 "박진주와 이미주가 마지막 인사를 전한다"며 "그동안 '놀면 뭐하니?'를 빛내준 이들에 감사한 마음"이라고 인사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사진=MBC, 각 소속사>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