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서 가장 큰 객실 떴다… ‘진짜 럭셔리’ 누스타 호텔 세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누스타 리조트 세부가 지난 8일 누스타 호텔 세부의 오픈을 발표하며 세부의 럭셔리 호텔 산업에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총 223개의 객실을 갖춘 누스타 호텔 세부는 누스타 브랜드가 추구하는 세련된 럭셔리와 세계적인 서비스, 고객 맞춤형 경험을 결합한 호텔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총 223개의 객실을 갖춘 누스타 호텔 세부는 누스타 브랜드가 추구하는 세련된 럭셔리와 세계적인 서비스, 고객 맞춤형 경험을 결합한 호텔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누스타 호텔 세부는 누스타 리조트 세부 내에 개장하는 세 개의 호텔 중 두 번째로, 2022년 5월 통합 리조트의 오픈 이후 세부의 스카이라인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부상하고 있다.
누스타 리조트의 콘셉트 설계자인 HKS 싱가포르는 세부 해안가를 중심으로 리조트 디자인을 구상했다. 필리 호텔 세부와 누스타 호텔 세부는 통합 엔터테인먼트와 럭셔리 쇼핑몰 단지를 포함하고 세부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가로지르며 우뚝 솟아 있다.

투숙객은 세계적인 하일브론 호스피탈리티에서 교육을 받은 전담 버틀러의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버틀러는 식사 예약부터 발렛, 교통 지원, 맞춤형 일정 구성까지 책임지며 고객이 식사, 휴식, 재충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호텔 타워는 바다와 세부 스카이라인을 최대한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했고, 세부에서 가장 큰 객실 크기를 자랑한다. 시그니처 객실은 52㎡(약 15평)부터이며 스위트 객실은 무려 77㎡~225㎡(약 23~68평)에 달한다.
모든 객실은 탁 트인 창을 통해 바다 또는 도시 전망을 제공하고, 자연광이 가득한 대리석 욕실에는 넓은 욕조, 겔랑의 고급 어메니티, 최신 스마트 설비를 갖췄다. 침실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으로 고요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누스타 호텔 투숙객은 필리 호텔 23층에 위치한 전용 필리 이그제큐티브 클럽 라운지에서 프라이빗 조식, 애프터눈 티, 이브닝 칵테일을 무료로 누릴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누스타 호텔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으로, 조용하고 세련된 공간에서 여유로운 미식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했다.
총 세 채의 누스타 빌라는 현대적인 미감과 클래식한 우아함이 조화를 이루는 프라이빗 럭셔리 공간으로 탄생했다. 탁 트인 실내 공간, 바다를 마주한 전용 수영장, 정원형 발코니를 갖췄다.
26층 규모의 호텔 타워는 올해 말 야외 스카이전망대를 개장할 예정이다. 바다와 도시를 가로지르는 탁 트인 전경을 제공해 세부의 필수 방문 명소로 떠오를 전망이다.
오픈을 기념해 누스타 호텔 세부는 오는 7월 31일까지 최대 25% 객실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션 나이츠 누스타 리조트 세부의 최고운영책임자는 “누스타 호텔 세부의 오픈을 통해 세부의 호스피탈리티에 새로운 기준을 세우게 돼 매우 자랑스럽다”며 “프리미엄 숙박과 창의적인 다이닝을 결합해 누스타만의 차별화한 투숙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재명 45.1% 김문수 41.9%…격차 오차범위 내 [여론조사공정] - 매일경제
- 전과 17범 대통령 후보 등장…대선 무소속 TV토론에 등장한 ‘이 사람’ - 매일경제
- “일본여행 가는 한국인 늘어나겠네”…더 편해진다는 양국 입국심사, 어떻게? - 매일경제
- “사비로 직원 100명 해외 포상 여행”…만우절 약속 지킨 국내기업 - 매일경제
- “인생 종쳤다, 곧 사라질 듯”…뉴스 방송중 대형사고 친 女앵커, 무슨일이 - 매일경제
- 김정은 “있을 수 없는 일” 격노…北, 5000t급 신형구축함 진수식서 사고 - 매일경제
- “조롱하는 거예요?” 바비킴 공연 관객 4명…팬들 뿔났다 - 매일경제
- 중국·홍콩·태국 코로나 빠르게 확산…한국은 괜찮나 - 매일경제
- [속보] 비트코인 사상 첫 11만달러 돌파 - 매일경제
- ‘충격’ 조던 전 에이전트, 르브론 향한 깜짝 ‘디스’ “조던이 ‘르브론’처럼 했다면 15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