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강, 만취→속옷 활보…"헐벗은 상태로 편의점 청소+의자 정리" [RE:뷰]

유재희 2025. 5. 22. 11:0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재희 기자] 그룹 god 멤버 박준형이 배우 줄리엔강의 과거 만취 해프닝을 언급했다.

지난 21일 채널 '엔강이형'에는 '전래 크네 매애앤 (with. 쭈니형)'이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서 줄리엔강은 박준형을 자신의 사무실로 초대해 함께 시간을 보냈다.

사무실을 둘러보던 박준형은 "네 채널 영상 보니까 속옷 차림으로 찍은 영상이 있더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속옷 바람으로 편의점 가서 청소도 했잖아"라며 과거 해프닝을 소환했다.

앞서 줄리엔강은 지난 2014년 9월 만취 상태에 속옷 차림으로 거리를 활보하다 뉴스에 보도된 바 있다. 당시 그는 편의점 인근을 정리하는 모습이 포착돼 큰 화제를 모았다. 이후 줄리엔강은 "술 마시고 실수한 것이지, 절대 일부러 한 게 아니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그는 당시 사건을 계기로 "당분간 술을 끊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박준형의 깜짝 발언에 줄리엔강은 순간 당황했지만 곧 폭소하며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어갔다.

한편 캐나다 출신 배우이자 모델인 줄리엔 강은 지난 2007년 '헤이헤이헤이2'로 데뷔해 MBC '우리 결혼했어요', '진짜 사나이' 등에 출연했다. 특히 지난 2009년부터 2010년까지 방영된 MBC '지붕뚫고 하이킥'에 줄리엔 역으로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다.

줄리엔 강은 지난해 5월 구독자 118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 '제이제이'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약 3년간 친구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열애 5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재희 기자 yjh@tvreport.co.kr / 사진= 채널 '엔강이형'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