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로 맥주 트럭 쓰러지자 행인들 떼도적 돌변…인도서 벌어진 일
문경근 2025. 5. 22. 10:36

인도에서 맥주병을 실은 트럭이 길가에서 쓰러지자 행인들이 맥주를 들고 달아나는 모습이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겼다.
지난 19일(현지시간) 인도 프리프레스저널에 따르면 인도 카트니 차파라 마을 인근 도로에서 수백개의 맥주를 실은 트럭이 쓰러졌다.
트럭 운전자는 도로에 뛰어든 물소를 피하려다 트럭이 무게중심을 잃으면서 전복된 것으로 알려졌다.
트럭 안에 갇힌 운전자를 돕기 위해 일부 행인들이 나섰지만, 트럭에 맥주가 실린 것을 발견하자 돌변했다.
낮 기온 40도에 육박하는 이곳에서 행인들은 트럭에 갇힌 운전자를 돕는 대신 맥주병을 훔쳐 달아났다.
해당 영상에는 행인들은 전복된 트럭 옆에 떨어진 맥주병을 손에 들거나 상자째 훔쳐 달아나는 모습이었다.
이후 해당 영상은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빠르게 퍼졌다.
남은 맥주를 확보하기 위해 관련 부서가 사고 현장에 도착했을 땐 이미 상당량이 사라진 상태였다.
주류 업체는 사고로 인한 손실이 수백만 루피에 달한다고 주장했다.
문경근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서울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시동생과 불륜한 아내, 시아버지와도 관계” 이혼 사연에 유재석도 말문 턱
- “집단 성폭행 도중 얼굴에 소변까지” 유력 정치인 피소에 인도 ‘경악’
- 손흥민 ‘무관’ 한 풀었다…토트넘, 맨유 꺾고 유로파리그 우승
- ‘故오요안나 괴롭힘 가해자’ 지목 기상캐스터…MBC “계약 해지”
- 규현, ‘데블스 플랜2’ 방송 이후 ‘악플’ 쏟아지자…“각자 입장 있는 것”
- 황정음, 코인에 ‘43억’ 올인했다가…남아있는 돈이 ‘충격’
- 신현준, 오세훈 시장과 술자리서 찍힌 사진 확산…여배우도 포착
- 김남주, 31년 만에 큰 결심…“밤잠 설쳐” 사생활 공개
- “미안하다” 오열…이건주, 프랑스 입양간 친동생과 44년 만에 ‘재회’
- “전화 걸었더니 아이유가” 깜짝…10만통 몰린 ‘이 번호’ 난리 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