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민, 쿠바 신혼여행 상품 론칭 앞두고 현지 답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휴양섬 및 허니문 전문 여행사 투어민(대표 민경세)은 쿠바 가비오따 코리아(대표 최혁)와 함께 지난 4월 29일부터 약 열흘간 쿠바 국제관광박람회 참관 및 가비오따 그룹의 주요 호텔·리조트와 투어 코스를 둘러보는 현지 답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고 22일 전했다.
이번 현지 일정에는 투어민의 이슬기 총괄이사, 정상영 이사, 김준석 수원지점장과 쿠바 가비오따 코리아의 최혁 대표, 최원석 한국지점장이 함께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휴양섬 및 허니문 전문 여행사 투어민(대표 민경세)은 쿠바 가비오따 코리아(대표 최혁)와 함께 지난 4월 29일부터 약 열흘간 쿠바 국제관광박람회 참관 및 가비오따 그룹의 주요 호텔·리조트와 투어 코스를 둘러보는 현지 답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고 22일 전했다.
이번 현지 일정에는 투어민의 이슬기 총괄이사, 정상영 이사, 김준석 수원지점장과 쿠바 가비오따 코리아의 최혁 대표, 최원석 한국지점장이 함께 참여했다. 이번 방문은 올 상반기 중 국내 여행사 최초로 쿠바 신혼여행 상품을 론칭하기 위한 사전 준비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투어민 이슬기 총괄이사는 “기존 캐리비안 허니문하면 멕시코 칸쿤이 주를 이뤘지만, 쿠바는 칸쿤의 절반 수준 비용으로 더욱 이국적인 분위기의 리조트를 경험할 수 있어 가격 대비 만족도에서 큰 경쟁력을 가진다”며 “기존의 칸쿤과 차별화된 매력을 지닌 쿠바를 접목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생애 단 한 번뿐인 완벽한 신혼여행지를 제안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투어민은 지난 2월 쿠바 가비오따 한국 총판인 IRC(대표 최혁)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몰디브, 필리핀 코론에 이어 쿠바 지역 신혼·휴양 상품 개발에 속도를 내고 있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체부, ‘2025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페스타’ 추진… 숙박 할인권 40만장 배포
- 밤에도 즐기는 통영…계절 따라 즐기는 ‘투나잇 투어’ 개시
- 이스타항공, 21일부터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국내·국제선 항공권 초특가 판매
- “달리면서 만나는 비엔나”…비엔나관광청 추천 러닝 코스 TOP 3
- 인스파이어 리조트, ‘썸머 키즈 잇 프리’ 프로모션 진행… 가족 고객 겨냥 혜택 강화
- 기아, 첫 PBV 'PV5' 윤곽…'컨버전' 5개 모델로 세분화
- [단독]테무, 韓 셀러 모집 전면 개방…e커머스 확장 본격화
- 삼성바이오로직스, 인적분할 '삼성에피스홀딩스' 설립
- 카카오뱅크, 국내 은행권 중 가장 많은 특허권 등록 “123건 돌파”
- LGU+, 전국 67개 외국인 특화 매장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