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페어링' 이상윤, 여친과 럽스타 의혹…변호사 제연과 러브라인은 어쩌고 [RE:스타]

유재희 2025. 5. 21. 12:26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재희 기자] 채널A '하트페어링'에 출연 중인 모델 이상윤이 여자친구 관련 루머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이상윤은 21일 자신의 계정을 통해 최근 불거진 연애설과 관련된 루머를 부인하며 장문을 올렸다.

그는 "현재 확산되고 있는 루머로 인해 불편함과 실망을 느끼셨을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그러나 해당 루머들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근거 없는 허위 내용임을 분명히 밝힌다"고 강조했다.

이어 "언급되고 있는 분과 저는 '하트페어링' 페어링하우스 입주 기간은 물론 현재까지도 연인 관계였던 적이 없다"며 "저뿐만 아니라 타인이 연관된 사안인 만큼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상윤은 또한 "향후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의적인 비방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고려하고 있다"며 "이번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상윤은 '하트페어링'에서 마지막 메기남으로 등장해 변호사 이제연, 삼성전자 전략기획팀 소속 안지민과 삼각 구도를 형성하며 주목받고 있다. 그러나 최근 방송 출연 도중 출연자가 아닌 다른 여성과의 '럽스타그램' 의혹이 불거지면서 진정성 논란이 제기됐다.

이에 다수의 시청자들이 이상윤 계정에 해명을 요구하는 댓글을 남겨 논란이 확산된 바 있다.

이하 이상윤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이상윤입니다.

현재 확산되고 있는 루머로 인해 불편함과 실망을 느끼셨을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그러나 해당 루머들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근거 없는 허위 내용임을 분명히 밝힙니다. 언급되고 있는 분과 저는 페어링하우스 입주 기간은 물론, 현재까지도 연인 관계였던 적이 없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타인이 연관되어 있는 사안인 만큼,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향후 허위 사실 유포와 악의적인 비방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립니다.

유재희 기자 yjh@tvreport.co.kr / 사진= 이상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