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지예은 가고 김아영 온다…'심야괴담회' 시즌5, 6월 29일 첫방송

강효진 기자 2025. 5. 21. 11:19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지예은(왼쪽) 김아영.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지예은 가고 김아영 왔다.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가 올 여름도 어김없이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MBC는 오는 6월 29일 '심야괴담회' 시즌5를 편성하고 새 시즌 방송에 나선다. 이번 MC는 김구라, 김숙, 김호영, 김아영이 함께한다. 시즌4 MC였던 지예은이 하차하고 시즌3 MC였던 김아영이 돌아오는 셈.

'심야괴담회'는 시청자 투고 괴담을 읽어주는 공포 토크쇼 형식의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으로, 매년 여름에 편성돼 3~6개월 단위 시즌제 형식으로 방송 중이다. 지난 시즌4에 이어 올해도 컴백을 확정하며 5번째 시즌을 이어가게 됐다.

마니아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심야괴담회'에서는 지금까지 '살목지', '안경공장', '하얀집', '꼬까신' 등 다양한 레전드 사연이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살목지'를 소재로 한 영화 '살목지' 제작 소식이 알려지며 '심야괴담회'의 '살목지' 사연 회차가 다시 관심을 받았다.

한편 '심야괴담회' 시즌5는 오는 6월29일 오후 10시50분에 첫 방송된다.

▲ 심야괴담회. 제공|MBC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