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본부세관장, K-뷰티 수출기업 현장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수 광주본부세관장은 21일 전남 화순 생물의약산업단지에 소재한 항노화 화장품 연구개발업체인 ㈜바이오에프디엔씨를 방문했다.
김동수 광주본부세관장은 꾸준한 연구개발로 K-뷰티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 준 점에 감사를 표하고" ㈜바이오에프디엔씨가 원산지인증수출자를 활용한 FTA 혜택을 통해 수출이 증대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권형기자] 김동수 광주본부세관장은 21일 전남 화순 생물의약산업단지에 소재한 항노화 화장품 연구개발업체인 ㈜바이오에프디엔씨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화장품 연구개발 및 생산공장을 찾아가 세관의 수출지원사업을 안내하고 기업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마련했다.
지난 2005년 설립된 ㈜바이오에프디엔씨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생물학 제제 연구개발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연구기술과 신제품 개발을 수행하고 있는 화장품 전문 연구개발 생산기업이다.
동사가 최근 개발한 ‘마이크로니들 패치’가 지난달 21일 중국 위생허가를 취득함으로써 중국시장 수출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위생허가는 중국내 화장품 시장에 진입하기 위한 필수 절차로 까다로운 심사를 통과해야 하며, 이는 안전성 시험을 진행하고 필요시 임상자료 등을 제출해야 한다.
김동수 광주본부세관장은 꾸준한 연구개발로 K-뷰티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 준 점에 감사를 표하고“ ㈜바이오에프디엔씨가 원산지인증수출자를 활용한 FTA 혜택을 통해 수출이 증대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치맘’ 또 긴장하겠네…이수지, 이번엔 ‘이 패션’으로 돌아왔다
- [단독] ‘20억! 지숙 남편 이두희 임금 체불 사태 진실 슈퍼카 8대의 실체’, 연예뒤통령에 명예훼
- “고3 김새론 연인은 김수현 아닌 연상 아이돌…거액 빌려주기도”
- 서유리, ‘19금 인터넷 방송’ 하차 심경...“전 상처받지 않으니까 걱정 NO”
- 코요태 빽가 모친상 “지병으로 별세…현재 빈소 지키는 중”
- 칠곡할매들 일냈다... 할머니 래퍼그룹‘수니와칠공주’ 공익 캠페인 영상 조회수 87만 돌파
- 400만명 스타강사 이지영, UNIST ‘특임교수’ 됐다
- ‘솔로라서’예지원X박은혜 ‘찐친 케미’로 시즌종영…황정음은 통편집
- 아이유, 부활·서태지·신중현 다시 부른다…전화 이벤트에 12시간동안 10만통
- 제니 열일한 샤넬도 결국…불황에 작년 영업이익 30% 급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