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즈 미켈슨, 제냐와 함께한 절제의 미학…세련된 여유의 본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특한 매력의 배우 매즈 미켈슨(Mads Mikkelsen)은 2024년부터 제냐(ZEGNA)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25년 S/S 캠페인에서는 매즈 미켈슨의 절제된 카리스마와 여유있는 패션이 어우러지며, 그의 시선을 통해 제냐가 추구하는 '정제된 자유'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독특한 매력의 배우 매즈 미켈슨(Mads Mikkelsen)은 2024년부터 제냐(ZEGNA)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25년 S/S 캠페인에서는 매즈 미켈슨의 절제된 카리스마와 여유있는 패션이 어우러지며, 그의 시선을 통해 제냐가 추구하는 ‘정제된 자유’를 제공한다.
제냐의 Oasi Lino 의상과 Mocassin 슈즈를 착용한 매즈 미켈슨은 세심한 디자인의 패션 코디를 편안한 세련미의 본질을 담아 표현한다.

편안한 핏부터 테일러드 레저웨어, 제냐 하우스의 새로운 시그니처 로퍼인 Mocassin까지 함께하며, 시대를 초월한 매력과 여유로움이 어우러진 자연스러운 우아함으로 봄/여름 남성 패션 룩을 한 층 업그레이드 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가장 두드러진 아이웨어는 ZEGNA EZ0270-F의 아세테이트 선글라스다.
과감한 직사각형 실루엣과 기품있게 곡선을 그리도록 조각한 라인이 부드러운 볼륨감과 함께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모서리를 감싼 아이코닉 232 Road Brand Mark가 디테일을 장식하며, 모던한 세련미를 통해 제냐 컬렉션 자체의 여유로움을 고스란히 반영하며 ‘Visionary Craft’의 테마에 집중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이탈리아 자연이 지닌 꾸밈없는 아름다움을 새 시즌의 제냐 Oasi Lino 컬렉션과 함께 남성 스타일링을 절제된 스타일로 완성한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前여친 노출 논란…‘유죄 확정 전 망신주기’ vs ‘흉악범도 가려주는데’ 논쟁 가열
- 맹승지, 입었다 하면 언더붑+일상이 노출[★SNS]
- 최진실 200억 유산?…“일절 없다!” 최준희, 자립인생 고백 “내 힘으로 사는중”
- ‘♥김연아 곰신 생활 끝’ 고우림, 군복무 마치고 만기 전역
- 김윤지의 비키니 자태, 10개월 된 딸과 떠난 첫 해외여행
- 올림픽 2연패 금메달리스트 수니사 리, SI 비키니 여신으로 변신!
- [단독] 유시민, 정규재와 MBC 간다…MBC 6·3대선 개표방송 ‘선택 2025’ 출연
- “다 가졌네” 어젠 귀여웠던 문가영, 대체불가 고혹미 발산
- ‘김연아♥’ 고우림, 전역 후 첫 SNS 근황 “웰컴 백 우림” [★SNS]
- 사돈총각과 연애, 드라마는 달콤했지만…고윤정 “겹사돈은 글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