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이나영 처럼'… "정선 덕우리 ‘쁘띠 청보리밭’ 웨딩 촬영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선군은 덕우리 청보리밭에 포토존을 조성하고 방문객을 위한 스몰 웨딩 셀프 촬영 이벤트를 추진한다.
또한 정선군 관광 공식 인스타그램 '와와정선'을 통한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김영환 정선군 관광과장은"정선 청보리밭은 작지만 매력있는'쁘띠 청보리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스몰 웨딩 이벤트를 통해 정선을 찾는 관광객들이 인생사진도 남기고 소중한 추억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선군은 덕우리 청보리밭에 포토존을 조성하고 방문객을 위한 스몰 웨딩 셀프 촬영 이벤트를 추진한다.
덕우리 청보리밭은 배우 원빈과 이나영 부부가 결혼식을 올린 장소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 곳은 매년 5월 중순부터 6월 초까지 푸르게 물든 청보리밭 풍경이 장관을 이루고 있어 사진촬영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이벤트는 23일부터 6월 8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현장에 웨딩 소품(부케, 면사포, 나비 넥타이)을 비치해 관광객 누구나 자유롭게 활용해 셀프 웨딩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정선군 관광 공식 인스타그램 '와와정선'을 통한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청보리밭을 배경으로 찍은 인증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게시하고 ‘와와정선’계정을 태그하면, 참여자에게는 정선 관광 기념품이 증정된다.
김영환 정선군 관광과장은“정선 청보리밭은 작지만 매력있는‘쁘띠 청보리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스몰 웨딩 이벤트를 통해 정선을 찾는 관광객들이 인생사진도 남기고 소중한 추억도 쌓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주현 기자
#청보리밭 #정선 #웨딩 #덕우리 #스몰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 울산 바다까지 내려갔는데…양 적어도 첫 오징어에 활기
- [속보] 시흥서 시민 2명 찌르고 도주… 용의자 자택 주변서 시신 2구 발견
- ‘손흥민 협박녀’ 인권 논란에… 경찰 “구속 피의자 복장은 자율”
- 조사단 “SKT 해킹, 中 해커조직 ‘레드 멘션’ 배후 의심”
- 꿈 속 노인 지시 따라 산에 갔더니 '산삼 11뿌리' 횡재… "심 봤다"
- 18년 만에 돌아온 '2m 구렁이'… 영월 금강공원 소나무서 발견
- 바이든 前대통령, 전립선암 진단… “뼈까지 전이”
- 엔비디아 젠슨 황 CEO “대만에 AI 슈퍼컴퓨터 구축…신사옥 짓겠다”
- 전한길 “학원서 해고돼 은퇴… 유튜브 슈퍼챗도 제한”
- ‘이혼숙려캠프’ 출연했던 전 강원FC 선수 강지용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