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 이승기 손절+부친 주가조작에도 열일…'유미의 세포들3'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유비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3(이하 '유미의 세포들3')'에 함께 한다.
20일 일간스포츠에 따르면 이유비는 '유미의 세포들3'에 시즌 1, 2에서 맡았던 루비 역으로 다시 출연할 예정이다.
이유비가 시즌 1~2에서 연기한 루비는 유미의 직장 동료로 처음에는 라이벌 의식을 갖고 대립했지만 점차 서로를 응원하는 친구로 발전하는 캐릭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영재 기자] 배우 이유비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3(이하 '유미의 세포들3')'에 함께 한다.
20일 일간스포츠에 따르면 이유비는 '유미의 세포들3'에 시즌 1, 2에서 맡았던 루비 역으로 다시 출연할 예정이다. 현재 이유비는 출연을 확정 짓기 위해 제작진과 촬영 일정 등을 조율하고 있다.
이유비가 시즌 1~2에서 연기한 루비는 유미의 직장 동료로 처음에는 라이벌 의식을 갖고 대립했지만 점차 서로를 응원하는 친구로 발전하는 캐릭터다. 특히 시즌2에서 이유비가 합류하며 김고은과 절친 케미가 돋보였던 만큼 시즌3에서도 두 배우가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유비는 지난 2011년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로 데뷔했다. 그는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구가의 서', '함부로 애틋하게', '조선구마사', '유미의 세포들', '7인의 탈출', '7인의 부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열연을 펼쳤다.
한편 배우 견미리 남편이자 이유비와 배우 이다인 아버지인 이 모 씨가 주가 조작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다. 그는 신재생에너지 기업 퀀타피아를 포함한 코스닥 상장사 2곳에 대해 시세 조종을 지시하고 근거 없는 풍문을 유포해 주가를 인위적으로 부양한 혐의를 받는다.
검찰은 퀀타피아의 시세 조종 의혹을 수사하는 과정에서 이 씨가 해당 사건에 연루된 정황을 포착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따라 자본시장법 위반 혐의로 이 씨에 대한 구속영장이 청구됐다. 법원은 이를 받아들여 구속영장을 발부한 상태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놓치면 평생 후회할 5월 개봉작…"극장에 남는 자리 없을 수도 있다"
- 넷플릭스 최초 '서울' 배경 영화 등장…봉준호 감독조차 반했다
- 6년 전에 개봉했는데…갑자기 넷플릭스 TOP5에 진입한 한국 영화
- 시즌1도 미쳤는데…초호화 캐스팅+시즌2로 돌아온다는 한국 드라마
- 김수현 논란에 역주행한 영화 '리얼', OTT 순위는 올랐지만 평점은 처참
- 尹 파면 직후 느닷없는 역주행…'평점 8.57' 찍고 반응 터진 한국 영화
- 프리즘 측, '백상 인기상' 부정투표 의혹에 "매크로 정황 無…발견시 무효 처리"
- 톰 크루즈, 20년 만에 관행 깼다...'미션 임파서블8' 토요일 개봉 확정
- 평점은 6점대인데…국내 OTT 랭킹 3위 오르며 '역주행' 중인 한국 영화
- 극장에선 9만 명 간신히 넘겼는데…넷플릭스에서 빠르게 '역주행' 중인 영화